블로그 오너캐릭터 소개!

in #kr7 years ago (edited)

닉네임 이뚜뚜로 드디어 바꿨어요! 휴, 이제야 맘에 드네요!! :d
앞으로 블로그에 글 올릴 때 글의 성격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등장하게 될 흰떡이들 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Sort:  
@blue-echo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floridasnai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헉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저 앞으로도 열심히 그림이랑 글 올릴게요!!

직접 그리신 건가요? 귀엽고 개성있네요~^^
@홍보해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와 너무 귀엽다!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당

핫 감사합니다!!!! ^^!!

이름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
꾸까쮸쀼

ㅋㅋㅋㅋ 생각없이 지은 건데 귀엽다니 정말정말 기쁘네요!!

너무 귀여운 캐릭터네요!!
꾸랑 쮸를 납치해가고 싶은데요 :D

헉 납치는 안되시는데 ㅇㅁㅇ!! 대신 자주 오셔서 꾸랑 쮸 보고가세요! ㅎㅎ

자주 놀러 올게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406.15
ETH 2223.4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