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AutoDraw ] 그림그리는걸 도와주는 인공지능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구글애서 올해 4월에 새로선보인 오토드로우(AutoDraw) 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웹 기반의 서비스로 누구나 접속해 바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https://www.autodraw.com/

구글_인공지능_그림_도우미_오토드로우_3.jpg

이프로그램은 사용자가 그림을 그리면 인공지능이 어떤그림인지 파악을해서 유사한 그림을 표시해 주는데요 정확도가 괜찮네요 ^^

마우스로 대충 그려놓기만해도 이와 유사한 그림으로 표시해주는데
사용자는 목록에서 괜찮은 그림을 선택하면됩니다.

이미지 15.jpg

똥손인 제가 한번 고양이를 그려보도록하겠습니다.

이미지 16.jpg

그림을그리면 인공지능이 파악하여 유사한그림을 표시해놓는데
맘에드는걸 선택하시면됩니다. 귀여운 녀석이 나왔군요 ㅎㅎ

이미지 17.jpg

옆모습인 고양이도 나왔네요 저처럼 그림을 잘 못그리거나
어떠한 특징을 그림으로 잘 표현 못하는분들에게 좋을거같네요^^
아이들한테도 색칠공부에도 괜찮을듯합니다. ㅎㅎㅎ

이번 프로그램은 구글이 실험적 성격이 강한 서비스이며 다양한 상황에서 인공지능이 적응할수있는 과정을 마련한것 이라고 합니다.

이프로그램에 사용된 인공지능은 "퀵드로우"라는 인공지능인데요 20초 이내에 물체를 인식하고 찾아내는데 중심을두고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프로그램을 많은사람들이 이용할수록 점점더 똑똑해 진다고하네요

스마트폰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무료이니 여러분들도 한번 재미로 이용해보세요^^

Sort:  

저도 똥손인데 써봐야겠네요ㅎㅎ

ㅎㅎㅎ 저와 동지네요

오 이런 놀라운 기능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오 앱 디자인 할때 힘들었는데 도움좀 받을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lossom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기술의 발전이 신기하기도 무섭기도 하네요

아... 사용해보니 잼있네요...^^

Congratulations @blossom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67.71
ETH 3435.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