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eemit people:) 안녕하세요 스티밋 뉴비 인사드립니다:D

in #kr7 years ago (edited)


@Bloomingrace.jpg

안녕하세요!

뭔가 첫글이라 거창하고 멋진 글을 써야할 것만 같지만ㅠㅠㅎㅎ
일단 저는 지금은 한국 서울에 거주 중인 여자사람이구요:)
패션 스타일리스트와 바잉MD로 일을 해오다가
잠시 쉬고 있는 중에 최근 가상화폐에 대해 알게 되어서
여기까지 흘러들어오게 됐네요

사실 이 방면으론 완전 문외한이라
아직 아는게 너무 부족한 초보 중의 왕초보지만ㅠㅠ
다행히 글쓰고 사진 찍는건 좋아해서!
스티밋 먼저 부지런히 배워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근데 이거 왜 이렇게 어려운거죠.......
글 하나 쓰는데 몇시간.. 눙물ㅠ)

가입하고서 피드를 찬찬히 살펴보니
대체로 포스팅 내용이 퀄리티가 높은 반면에
몇몇 아쉬운 부분도 보여 포스팅 하나를 하더라도
정성을 들여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제가 내린 결론은 제가 잘 알고, 좋아하는 분야부터
접근을 하겠다 입니다..ㅋㅋㅋㅋㅋㅋ

요즘 많은 분들이 그러하시듯
제가 맛있는 음식 먹는걸 좀 좋아라 하는 편입니다.
본업보다 먹는걸 더 잘해서 사람들이
맛집 네비, 혹은 맛집 천재라고 불러요
#돼지인증 #부끄

사는게 퍽퍽한데 먹는 즐거움이라도 있어야하지 않겠습니까?
사람이 살아가면서 제일 기본적이고도 중요한 의,식,주 중
의쪽에 종사하고는 있지만 식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저의 첫 포스팅은 맛집 포스팅이 될겁니다!!!!!!!!!!!
(대뜸 예고하기)

후에 당장 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패션 스타일링 팁이나
단점은 보완해주고 장점은 살려주는
체형별 코디법, 퍼스널 컬러 자가 진단, 추천 등

이외에도 제가 나눠드릴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도 열심히 준비해서 들고 올게요ㅎㅎ

그럼 조만간 또 봬요!

Hi steemit users! I'm Grace from Korea
and I glad to be here with you guys:)

To be honest, I don't know much about coin things,
but i know well about what I love.

I work as a Fashion Stylist in Korea,
so I going to suggest some useful styling tips,
personal colors, suggestion, etc.

Plus, I know a lot of tasty food,
trendy local places in Korea.
Will be posting it later.

See you guys soon!

Sort:  

기대 할게요^^

감사합니다 @sigzzang님!!:)

Welcome love! I found your post because it was under the category fashion, and I just posted an article about a fashion designer in Guatemala who has Down Syndrome. Welcome to the community!

Sorry about the late replyT_T I just read your article that was very interesting story! Thank you for sharing and welcoming:)

반갑습니다.
저도 얼마 안된 새내기 입니다.
좋은글 많이 많이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cnstlf60님:) 저도 이제 막 이틀차네요ㅠㅠㅎㅎ 갈 길이 멉니당..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많은활동 기대할께요ㅎㅎ

감사합니다 @yun093님ㅎㅎ서툴지만 지켜봐주세요!:)

hello ..welcome to steemit and have some fun :D

Hello! Thank you for welcoming me @levycore:D

환영합니다~예쁘시네요 ~^^
단점은 보완해주고 장점은 살려주는
체형별 코디법 기대할께요 몸무게가 ATH를 갱신했어요 ㅎㅎ

아이코ㅊ감사합니다:) 기대해주시는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들고올게요!! 몸무게ㅠㅠㅠㅠ 저도 같은 상황이라 옷으로 커버하고 다녀요😂

welcome ~ !!

반갑습니다.
얼마안된 뉴비끼리 같이 열심히 공부해보자구요 ㅎ

ㅎㅎ 으쌰으쌰!!!! 스티밋 스터디 생겼음 좋겠어요!!

환영합니다 ^^ 맛집 포스팅 기대할게요 ㅎㅎ
근데 혹시 의식주의 주가 술 주자입니까? ㅋㅋ

기대하시라 개봉박두!ㅋㅋㅋㅋㅋㅋㅋ 헐 저 새벽에 비몽사몽 포스팅 내용 잘못쓴거 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인데 주라고 썼구나.. 민달팽이다보니 속마음 표출..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365.67
ETH 3398.6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