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입인사] 공유경제 얘기하며 스팀잇 체험하려는 강기자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그래서 블록체인을 “블록을 체인으로 연결한 거다~”라고만 이해하는 초보자가 감히 스팀잇을 시작합니다.

에서 넘 웃겨서요ㅋㅋ 저도 입문강의에서는 그렇게 설명하거든요^^ (영상 1분지점쯤에) 그 정도만 아시면 됩니다ㅋㅋ 한가지 더 알면 좋은건 각각의 블록이 이전블록 요약정보를 가지고 있어서 위조가 어렵다는거.

저도 아직 한참 뉴비지만 원래 전문적으로 글쓰시는 분이나 단체들이 스팀잇에 많아지는 것 같네요. 블록체인 체험하고 공부하기에 스팀잇만한 게 없죠. 환영합니다! ps. 캘리포니아 사진 보니 문득 그립네요ㅠㅠ

Sort:  

목소리가 좋으시네요 ^^ 동영상 감사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 참 요새 "경제학자가 바라본 스팀잇 100만 유저 달성. 잘 돼도 좋고 안 돼도 좋다."라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처음엔 근 한개로 써야지 했다가 이젠 현실적으로 5부에 끝나지 않을까 싶네요. 예상보다 많이들 좋아해주셔서 부담도 되고 시간이 없어서 이번주 3부를 쓸수있을지 걱정이지만ㅠㅠ 채점하다 지겨워서 잠시 스팀잇하러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