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에노시마 수족관으로 고고씽! (Enoshima Aquarium Figures) 2

in #kr6 years ago

오 커버이미지 바꾸셨네요? 유튜브도 본격적으로 하실 계획이신건가요?ㅎㅎ

이 시리즈는 정말 리얼리티를 추구하나봐요. 가볍게 과장해서 귀여운쪽으로 할만도 한데. 상당히 공들여 만드는 것 같네요. 음료수가 덤인듯ㅎㅎ

Sort:  

네. 여자로 아는 분들이 많아서 당분간 얼굴넣어서 가려고요.ㅋㅋ 유튜브는 아직 계획없어요. 가끔 피아노 연주만 기록차원에서 올리려고요.^^ 보틀캡 생물시리즈가 그래서 아직까지 인기가 많습니다. 프리미엄도 꽤 많이 붙었고요. 공들인 티가 나죠? 그때는 중국의 값싼 인건비때문에 가능했던 일인데 그래서 요즘 나오는 것보다 더 퀄이 좋지요. 요즘엔 인건비 때문에 돈받고 파는 것도 이런 퀄을 못 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손도 고우셔서 여자로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와 그게 딱히 엄청 비싸게 팔지도 않았었나보네요. 미리미리 잘 구매하셨네요. 이것도 레테크처럼 돈이 되겠어요ㅎㅎ

맞아요. 다른건 그냥 조금 붙었다 수준이지만 NTC 제품이나 이 수족관 보틀캡 시리즈는 레테크만큼 돈이 됩니다.ㅎㅎ 하지만 수집가들이 거의 잘 팔지를 않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