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UA] Steem-ua 스팀의 새로운 레퓨시스템을 제시하다 - 그리고 레퓨가 높으면 업보팅이 높다!

in #kr6 years ago (edited)

재밌는 정보 알고갑니다. 상당히 특색있고 깊이 있는 글을 쓰시네요. 저도 궁금해서 해보니 3.929에 3733점 나오네요ㅎㅎ 한번 스파임대도 25만 해봐야겠어요ㅎㅎ 이게 당연히 본인점수만 알수있는거겠죠? 로그인까지 해야하는거보면. 대충 보니까 스팀잇자체의 reputation 57.5수준보다는 훨씬 높은 등수인거보니 잘만든 시스템이네요ㅋㅋㅋ 칭찬해줘야겠다.

Sort:  

오, 등수 좋으시네요 ^^ 25스파 임대 고고고 ^^ 글 쓰시고 업보팅 받으면 다른분들께도 알려주세요.. 좋은건 나눠야지 잘되는 스팀 ㅎㅎㅎ

네 안그래도 25스파 한번 임대해봤어요ㅎㅎ 바로 적용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내일 한번 글 써보고 들어오면 소개해드리려고요. 게임글도 잘봤어요. 은근 중독성이 강한거 같아 해보진 않을듯도 싶은데ㅋㅋ 감사합니다. 참 아마 아시겠지만 busy는 20시간마다 보팅받을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blockchainstudio/busy-12-24

어 그런데 전 이글인가 했는데 이글은 소개에 대한 특별보상인 것도 같고 보팅받으신글은 다른글인데 임대 더 이전글에도 해주나봐요. 어쩌면 자동으로 곧 들어오겠군요ㅎㅎ 비슷하게 받는다고 치면 상당한 금액이네요. busy보다도 많이 주는ㅎㅎ 걍 쿨하게 100스파 임대했습니다ㅋㅋ 1주일에 글 4개 쓰기 목표로

아.. 저는 임대하고 나서 임대 전날 글에 보팅이 들어오더군요. 개발자분께 여쭤보니까 보팅은 최소 6시간이 지난 글에 대해서 한다고 합니다. ^^ 임대하시고 어제 글을 쓰셨으면 그 글에 보팅이 들어갈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오 개발자분이랑 친분이 있으신건가요? 한번 기록을 보니까 활동시간이 정해져있는 것 같아요. ua rank자체를 매일 업데이트한다고 했으니 현재는 매일 스코어 업데이트하고 보팅하고 이런 스케쥴링이 있는 것도 같네요.

ㅎㅎ. 친분이라고는 못하고요. 해외에서 스팀하시는 분들은 보통 discord라는 챗에서 활동을 많이 하십니다. 거기서 DM을 한것이 있어서 몇가지 여쭤봤었죠.. ㅎㅎ..

랭크 업데이트는 현재 하루에 2번하고 있습니다. 워낙 방대한 데이타를 계산하다 보니까요..

네 이것저것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8.72
ETH 3279.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