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XA코인의 빗썸 상장에 관하여.

in #kr6 years ago (edited)

ㅋㅋㅋ실수로 하신게 아니라면 멋지시네요ㅎㅎ 다운보팅ㅎㅎ 25보다 낮아서 누가 했나 찾아봤는데ㅎㅎ 저한테도 달렸던데 전 마음속으로만 했습니다. 왜 대체 저런게 더 역효과가 날수도 있다는 것을 생각하지 않는 것인지ㅠㅠ

ps. 혹시나 광고하신분께서 이댓글을 보게 될때를 대비해서 몇명 달지도 않았던데 저한테도 다신거보면 제 실제 identity를 알 것도 같아 조심스럽지만 정말 진심으로 충고드리자면 무분별한 스팸광고는 역효과가 더 클겁니다. 감사합니다.

Sort:  

헉 실수인듯 싶어요. 밑에 한거 하나는 제대로 한거고요;;

ㅋㅋㅋ 안그래도 알람떠서 깜놀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노리시는 분들이 많으실테니 익명관리 잘하시고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