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udapest] 부다페스트 여행: airbnb home 소개해요!

in #kr6 years ago

안그래도 요새 바쁘신가했는데 그새 또 이런 여행기가ㅎㅎ 근데 지금 현재진행형인가요? 아 저도 못가봤네요. 원래 한달에 한나라씩 가보자 했는데 그게 또 막상 말처럼 쉽게 되지가ㅋㅋ

근데 방학이라니 학생이신거에요? 아님 애들방학?

에어비엔비도 이렇게 좋은 곳이 있다는 사실에 놀라고 갑니다. 좋은 건 좋다고 듣긴했어도 이정도도 있다니!

Sort:  

네~ 현재진행형입니다앙! 수요일 오후 늦게 왔어요.
근데 너무너무너무너무 더워서 오후 5시나 되야 나갈 수 있어요. 부다패스트는 전기세가 비싸다고 대부분의 곳에서는 에어콘을 안틀어요 ㅠㅜ
저 학생하고 싶어요.... ㅋㅋㅋㅋ 애들은 없구요...
초등학교 교사입니다앙 🙈 ✌🏼
전 언니랑 다닐때 에어비엔비 호텔 반반 이용하는데 여태 갔던 곳들 다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에어비엔비 한번 도전? 콜?

아 초등학교 선생님이시구나. 완전 멋지네요! 학생이최고죠ㅋㅋ저도 학생하고 싶은데 그래도 학생못지 않은게 선생님과 교수죠. 방학이 있는건 똑같으니까ㅎㅎ

유럽 많은 나라가 에어콘이 없어요 신식건물이 아니면. 영국은 그래도 그렇게 더운 곳이 잘은 없는데 파리만 가도 학회갔는데 에어콘 없는 건물에서 해서 죽는줄ㅎㅎ

에어비엔비 전 아이디도 없지만 같이 가는 분이 예약해줘서 가본적은 몇번 있는데 정말 천차 만별인듯. 이런데라면 가볼만하겠어요^^ 에어비엔비는 특히 집 통채로 빌릴거나 방을 두개이상예약할때 좋겠더라고요.

방학 너무 좋죠 👍🏼
전 유럽은 학생때부터 주로 방학하자마자 (5-6월)에 와서 이렇게까지 심한 줄 몰랐어요.. 저번달 크로아티아도 이렇게까지 덥진 않았는데.. 부다는 문 여는 순간 숨이 턱! 그래도 밤엔 다닐만해요~
전 에어비엔비는 늘 집 통채로 빌려서 넘 좋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876.72
ETH 3191.7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