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ned->brixtongg 20만 스팀 추가 이동. 집을 사려나 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 Shot 2018-07-08 at 9.41.55 AM.png

[잡담] 결국 ned -> brixtongg 12만 스팀 거래소 이동 완료 & [질문] busy 태그사용에서 알려드린대로 12만개 정도의 스팀이 거래소로 송금완료된게 불과 며칠전인데 결국 어제 @ned의 계정에서 동일한 @brixtongg 계정으로 20만 스팀이 추가로 송금되었네요.

https://steemit.com/@brixtongg/transfers

전송기록이 투명하게 남는 스팀잇 특성상 굳이 다른 계정으로 보낼 필요성조차 느끼지 못한 듯 합니다.

이전 패턴으로 볼 때 이 20만 스팀 역시 거래소로 갈 가능성이 높은 듯 하고, 파워다운한 180만 스팀이 모두 거래소로 갈 가능성도 없지는 않겠습니다. 차를 사나 했는데 집을 사려나 봅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네드 장가가나요?ㅎㅎ

네 장가설이 가장 유력해보입니다ㅎㅎ 혹시 이미 몰래 했으면 위자료지급을 위한 이혼설ㅠㅠ

좋은 정보네요.새로운 개발과 투자 하려는게 아닐까요.~^^
만약 장가가면 축의금은 스팀으로 보내야겠네요.

네 보상거절글로 쓰지 않으면 네드 결혼한다고 포스팅하면 역대 최고 보팅받지 않을까요. 그동안 우리가 미안했다하면서^^

네드거지만 무슨용도로 보낸건지 궁금하네요🤔

뭔가 좋은 일에 쓰리라 생각해는수밖에요. 뭐 개인적인 용도로 써도 사실 괜찮고요^^

회사를 사기는 적은돈이고ᆢᆢ
계약금일까ᆢᆢ

회사같은거를 사거나 새로운 사업에 쓴다면 사실 좀 언급을 해주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서프라이즈해주려고 그럴 수도 있겠지만^^

아니면 정말 개인적인 사생활이라서 밝히지않는지도 모르지요
정말 집사나? ㅋㅋ

네 그래서 저도 개인적인 용도로 쓰는 것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야죠ㅎㅎ 열심히 했는지는 의견이 분분한 것 같습니다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1.87
ETH 2615.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