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 65 달성 감사합니다 - 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이벤트 총상금 65스팀

in #kr6 years ago (edited)

Update: 이벤트를 고민하다 지난번 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이벤트를 한번 더 하겠습니다^^
@blockchainstudio, @gomdory, @ulockblock, @busy.pay, @economicstudio 의 보팅 금액 바로 위아래 1명씩 총 10명 + 이미 보팅하신 분들을 위해 댓글에 추가기회 @blockchainstudio, @gomdory, @ulockblock, @economicstudio 총 8명, 기타 특별상 등등해서 총상금 65스팀에 맞추겠습니다^^ 어떤 이벤트인지는 이전글 참고해주세요. 이전에도 간단하면서도 복잡한 룰때문에 참여가 많진 않았는데ㅎㅎ 이번에는 글도 수정해서 넣는 것이라 더 참여가 적을듯ㅎㅎ 감사의 말씀도 이벤트 결과글에 쓰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어제 어느덧 명성도 65를 달성하였습니다. 이번주부터 계속 출장중이라 사실 최근 스팀잇에 이런저런 일들에 대한 글을 쓰고 싶은게 많았지만 하나도 못쓰고 이전에 작업해둔 유토피안글만 연달아 5개를 썼네요ㅎㅎ 빨라야 다음주말정도 조금 정상 모드로 돌아올 수 있을 것 같아서 사실 어떤 이벤트를 해야할지 생각해볼 겨를도 없고 그래서 이글도 안쓰려다 그래도 너무 시간이 지날 것 같아 짧게나마 감사의 말씀 전하려합니다. 사실 나름 명성도 65기념으로 busy의 명성도 표시 버그 수정도 했습니다^^

명성도 60이후로 했던 일 중에서 기억에 남는 것은 역시 아무래도 곰돌이 @gomdory 감사보팅 기능이라던지 업데이트한것과^^ 그리곤 유토피안, steemit/busy github contribution들인 것 같습니다. 오픈소스 프로젝트 코드에 github 통해서 직접 기여해본 것은 저도 처음이라 상당히 보람있고 재미있었습니다.

Steem도 아주 간단한 수정이 실제 반영된 것이 있고 busy는 이미 반영된게 3개는 되는 것 같고 앞으로 조만간 반영될 것도 3개이상 될 정도로 이것저것 수정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busy는 간단한 불만/개선사항 있으면 직접 고쳐서 써야겠다 마음먹고 있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깃허브든 유토피안 통해서 스팀잇이든 여러 오픈소스 프로젝트에 직접 기여하는 즐거움과 보람을 함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이벤트용 댓글입니다. 메인 포스팅과 중복참여도 가능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곰돌이도 고마워ㅎㅎ

명성도 65 축하드립니다!ㅎㅎ 요즘 많이 바쁘신가봐요.

네 한 2월초까지는 매우 바쁠듯해요. 그래서 이전에 미리 써둔 글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ㅎㅎ

곰돌이가 @kiwif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706번 $33.270을 보팅해서 $33.65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갠적으로 님께서 증인 선출을 하신다면
망설이지 않고 투표하고 싶을 만큼
많은 활동을 하셨는데

그것을 증명해주듯이
명성도가 반영되어졌네요

제가 다 기분이 좋습니다.
저야말로 직접적인 기여를 통해서 개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에고^^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이벤트입니다.
다행이 제가 곰돌이랑 SP가 비슷해서 보팅 금액도 비슷하네요. ㅋ
요즘 블록체인스튜디오님 활동 덕분에 스팀잇이 다시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비슷하네요ㅎㅎ 댓글에 중복참여도 가능합니다^^

곰돌이가 @anpig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713번 $33.383을 보팅해서 $33.69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와우~ 뽀돌이가 자다가 깨서 축하드리러 왔어요 ㅋㅋ
명성 65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65가 코앞이시네요. 정말 폭풍성장이시네요ㅎㅎ

축하드려요. 명성도 70까지 주욱~! :)

올해안에 될까요?ㅎㅎ 감사합니다.

쾌적한 스팀잇 라이프를 위해 직접 고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DIY!! 늘 즐겁게 무임승차하고 있어요. 명성도 65달성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봐요 ㅋㅋ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9.86
ETH 2621.0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