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디큐어,네일아트 햇찌용

in #kr7 years ago (edited)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크리스마스용 패디큐어를~
오늘은 귀여운체크 네일아트를~ 하고왔습니다!!

총 소요시간은
패디큐어는 1시간40분정도걸리고
손 네일은 2시간걸렷어요ㅠㅠ

손이더걸릴꺼라곤 생각안했는데..

근데 패디큐어가 더이쁜거같아요 개인적으로~~😂😂

평택에 Ak안에 맥네일에서 했어요
친한언니가 회원권끊고 안쓴다고 양도를해주셧찌요

덕분에 지나가면서 네일받고있는사람들 부러워만하고
지나쳐갔는데 당당히 딱!!받앗죠

케어받는기분 참좋더라구요~
이래서여자들이 한번맛들리면 끊을쑤없는
마약같은곳이군..(패디큐어할때 한커플이왓는데 남자는 기본케어만하고 여자는 네일아트하는데 남자가 1시간이나 기다려주더라구요....표정안좋은채 폰게임하며 ㅎㅎㅎ그렇게오래걸릴줄몰랏겟죠?? 저도...2시간잇을줄몰랏네요ㅠㅠ)

그럼 한번 패디큐어랑 네일아트 사진보여드릴께용💕

image image image image

발은쫌...올리려니 죄송스럽네요 😁
못생겨서.... 요즘 힐신고다녔더니 물집이 잡혀버렷어요

손은처음에 원하는 핑크톤이아니라 어린이핑크같은기분이라 좀 맘에안들엇는데 점점 핑꾸핑꾸하니 마음에드네요ㅎㅎ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65.47
ETH 2420.8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