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티즈의 평범한 일상속 행복💕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블리스펫의 블리`s입니다!!

한국에서 강아지들을 키우는 가정에서 제일 많이키우는
강아지 종이 말티즈,푸들,시츄,요크셔이죠?!

그중에서 제일 많은 말티즈에대해 알아볼께요👏😃

말티즈는 순백의털을가진 2-3kg 소형견에 속해요!
성격은 주인에대한애착이 있고 활달하며 사람들과 친밀하게지내서 많은 사람들이좋아하죠
또한 하얀~~~~~털을 가지고있어서 강아지를 이쁘게 꾸미고싶어하는 욕구를 마구마구불러오죠!!
무슨색을입혀도 머리를 길러도 올빡을해도 어덯게미용해도 다~~이쁘니 말할필요가없어요!

애견샵에서 일하기전에는 솔직히 말티즈에 관심이 아~~~예없엇요 너무흔해서 관심이안가졌는데 애견샵을일하면서 분양이 5개월이 되어도 안가던아이가잇는데 스트레스받앗는지 눈꼽이 끼더라구요 그래서 안약넣어가며 케어해주다보니 신경이 많이쓰이게되엇는데 그때부터 점점 말티즈의 매력에 빠지기 시작했어요!!

한사람을 주인으로 따르기시작하면 주인밖에모르는 주인바보가되더라구요 😛
말티즈 대부분이 입이 짧아서 많이먹진않아 애달하며 먹엿지만 사람을 너무좋아하고 콩콩뛰는 말티즈만의 뜀형식이있어요 자세히보면 ㅎㅎㅎ
무조건 안기기만하면 매력없을텐데 튕기다가 또 안기고
여우같은매력이있더라구요

외모들도 얼마나이쁜지
샵에서분양갔던 말티즈들 자랑하고갈께요😊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두번째짤 너무귀엽네요 ㅋㅋㅋ

너무귀엽쬬!!! 자네 왓는감 나는어떠한가 하는듯한 배포잇는 몸짓ㅋㅋㅋ

강아지들이 너무 귀엽습니다 :D 앞서 작성하신 포스팅도 보고 왔네요!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저희 집에는 숨쉬는 생물을 싫어하는 여자가 있어 애완견 꿈도 못꾼답니다.ㅠ.ㅠ
말티즈는 털을 안깎은 원래 모습 그대로가 더 예쁜것 같아요.
저도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왕래하는 이웃으로 지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22.54
ETH 2602.4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