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는 이유 #2] 블랙팬서 - 순진하고 재미없는 영화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 뭐하고 계신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뜬금없어서 터졌네 ㅋㅋㅋㅋㅋ
세계관은 정말 매력 철철 넘치는데, 그걸 영상으로 구현도 잘했는데, 아무리 히어로영화에서 줄거리는 개나줘 라지만 이건 아닌거 같아요. ㅠㅠ 캐릭터가 매력이 없고 악당이 더 멋있는 밸런스 붕괴;
예컨대 토르:라그나로크도 줄거리는 완전 엉성하지만, 애초부터 "난 뜻깊은 영화가 아니야!"라는 스탠스니까 그게 전혀 문제될게 없거든요. 그런데 블랙팬서는 "난 좀 먹물 냄새가 날꺼야..."라고 하면서 입으로만 떠들고 말아버리니 짜증나는 듯요

Sort:  

아 영어처럼 말하는 거 재밌어서...ㅋㅋㅋㅋㅋ
자야되는데.. 그냥 오늘 조금 우울하네요 ㅋㅋ
포스팅 하기 귀찮아서
그냥 쉴까 생각도 있고 ㅜㅜ

만약 네가 파란색이라면 마셔라 보드카 자라 깊게 그리고 쉬어라 편하게 나는 응원한다 너의 휴식과 안정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86.88
ETH 3516.6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