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연의 속도....

in #kr6 years ago

와.. 케이티님 green thumb이시네요. 저는 이제는 깻잎도 안하고 아무 것도 안해요. 귀찮아서.. 정말 대단하시다.. 성격이 꼼꼼하신 거 같네요.
아참 우리 뒤뜰에 사과 나무랑 배나무들 있어요.. 잘 열리긴하는데 알이 작아요.. 벌레도 많고.. 그래도 향은 좋아요~

Sort:  

하이 조이님~~ 저 꼼꼼 안해요 .. 그린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정화되는것 같아 하다보니 즐겁네요.
저도 몇년전까지 제가 이랗게 될즐 몰랐다죠^^
아침에 그린보고 있으면 행복해져요... 그 기분을 느끼고 싶어서 몸을 움직이게 되더라구요,,
행복을 내가 만들수 있다는게 너무 좋구요!
사과나무는 정말 어메이징 입니다!!
조이님도 행복하세요!! 자주 봅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063.93
ETH 2667.1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