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다시; 가입인사

in #kr6 years ago

Hello, Nice to meet you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I am Korean. / 저는 한국인입니다.
I live in Seoul. / 서울에 살아요.
I am join and I am writing a greeting / 가입하고 인사말을 쓰고있어요.
I am an ordinary person. / 저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Many people are ordinary people. / 많은 사람들이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I hope that ordinary people will be happy. / 저는 평범한 사람들이 행복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I hope everyone who reads this article is happy. / 이 글을 읽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I hope everyone who looks at this, will always be healthy. / 이 글을 보는 모든 사람들이 항상 건강 하기를 바랍니다.

Google Translator is great :) / 구글번역기 쓸만 하네요 :)

Sort: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네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스팀잇 세계에 어서오세요~ +_+ㅋ

네 ㅎ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해주세요^^
글도 잘보고 갑니다 퍼가도 되죠?^^저도 쓰고 싶어요 ㅎㅎㅎ

얼마든지 마구마구 퍼가셔도 됩니다 ㅎ
넵 맞팔할게요~^^/

반가워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 서로 소통해요~ 저는 중국 코인, 중국블록체인 소식, 중국 스타트업네 대한 소식을 전하고있답니다!

방가워요~~^^ 스팀잇 화이팅 해봐요...
보+팔 합니다.
비전코치-스팀잇.jp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185.13
ETH 3290.4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