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한국사용자를 위한 팁

in #kr6 years ago

태그 입력란에 kr 또는 kr-newbie 태그를 먼저 넣으면 한국 사람에게 노출이 잘 된다고 하네요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 수 있으나 전 새로워서... 써봅니다
한국분들 몇분이나 계시려나요..

Sort:  

네, 맞아요!
한국 분들에게 노출 잘 된다고 하더라고요 - !

이외에도 kr 관련 태그 몇 개가 더 있고..
태그 종류가 되게 다양하더라고요 :0

아, 그리고 한국 분들 정말 많이 계세요 - ! ㅎ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해용 - !

넵^^ ㅎ 맞팔했어요~
한국분들 많아요?? 오... 전 다 영어라 별로 없으신줄 알았어요 ㅠ

뉴비들은 kr-newbie와 kr 태그를 많이 붙이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팔로워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복받으세요~ ㅎ

스팀잇에 한국분들 많은거같아요! ㅎㅎㅎ
저는 오늘 새로 시작한 뉴비 입니다!
함께 소통해요!~ 팔로우 하고갈게요 !

오 슈트를 사랑하는 뉴비시군요 ㅎ 멋집니다
맞팔할게요~^^

감사합니다~! 포근한 오후 되세요!!!~^^

넵ㅎ 복받으세요~

한국 분들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 아닌가 하네요.ㅎ

영어보다 한국어가 많이 보이면 구글 번역기 덜 써도 돼서 좋을 것...ㅠㅎ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231.85
ETH 3263.3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