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먹스팀]가성비 최고의 닭볶음탕, 주전부리.

in #kr6 years ago

1.JPG

작년에
새롭게 알게된 사람들과
노량진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우연하게도
술집 한 곳이 거론 된 적이 있었다.

너무 당연하듯
노량진에서 이 곳을 모를 수 없다고
두 사람이 이야기를 해서
궁금해다가
결국 가본 곳.

노량진에 있는 주전부리라는 술집이다.

주소 : 서울 동작구 만양로14길 8

KakaoTalk_20180311_175206764.jpg

메뉴판에 적힌 가격을 보고
맛이 없어도 뭐라고 할 수는 없겠구나 싶었다.

그리고 나온 부추전도
크기가 정말 컸다.

KakaoTalk_20180311_175203184.jpg

그리고 그 옆에 주인공,
닭볶음탕.
정말 양이 많았다.
내가 주문한 것 중자. 19000원짜리 세트.

KakaoTalk_20180311_180142398.jpg

솔직히
국물은 너무 짰다.
내가 싱겁게 먹는 편이기도 하지만 너무 짜서
망했다, 싶었는데
다행히 닭고기들은
적당하게 삶아지고 간도 적당해서
쫄깃하게 맛있게 먹었다.

21 - 복사본.jpg

국물 짠거 빼고는
모든 게 좋았다.
미리 말씀드리면 국물을 덜 짜게 해주시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주문해서 국물을 안먹어도
이 가격에 이정도 음식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동작구 만양로14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저 여기 알아요 ㅋㅋㅋㅋ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어서 노량진에서 약속잡으면 항상 갑니다 ㅎㅎ

정말 이렇게 아는 분이 계시네요.
저도 다음에 애매한 시간에
노량진을 가게 되면 또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와 부추전 크기..후덜덜하네요ㅎㅎ볶음탕은 밥이랑 같이 먹으면 어느정도 또 간이 맞춰질 것 같기도 한데....이것 또한 양이...와 정말 후하네요ㅎㅎ

부추전 크기도 맛도 좋았고
볶음탕은 밥이랑 같이 먹는게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양과 맛은 정말 좋았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가격대비 정말 괜찮아보이는데요?? 거기에 우동면발이라니...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네, 가성비로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주문할 때 우동면발이 추가로 되어있는 것도 몰랐는데
의외의 조합이었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사진을 보니 닭볶음탕이 먹고싶네요 ㅠㅠ

저도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물이 너무 짜다닝.... 아쉽습니다. 저 한강물에서 부터 아주 짜면 나중에는 소금뭉치인데...

저도 처음에 국물 양이 많아서 싱거울 줄 알았는데
저한테는 많이 짰습니다.
고기와 감자, 우동만 건져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만큼의 양이지만
간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우동사리가 탐나네요...
노량진은 정말 수산시장에, 노점 음식들에....
먹거리 천국인 가 봐요~

다른 건 몰라도 수산시장 땡기네요 ^^

저도 수산시장쪽은 최근에 가봤는데
깔끔하게 잘되있기도 하고
사람도 많았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노량진에서 학원 다니면 가게되는 대표적인 술집입니다 ㅋㅋㅋ
갓 성인되고나서 재수할때 종종 가던 곳... 하라는 공부는안하고

친구들한테만 듣고 그런가? 했는데
이렇게 스팀잇에서 댓글로 보니
정말 유명한 곳이라는 걸 믿게 됐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812.20
ETH 3376.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