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벤트] Dlive 소개하고 보팅 받아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밋님들~!
우주맘 @blaire0323입니다.

이벤트 참여 많이 하시나요? 스달을 받는 이벤트는 뉴비든 고래든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재미있는 스팀의 놀이 중 하나죠.
국내 이벤트 외에 해외 스팀잇 블로그에도 소소한 이벤에서부터 해외 고래의 대규모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나름 이런 이벤트들로 꿀을 쪽쪽하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 중 Dlive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영어 울렁증이 있으신 분을 위해 번역 & 요점만 요약해서 소개 드립니다.



소셜 미디어에 Dlive를 퍼트리세요.

Dlive 와 이벤트 개요

Dlive는 Steemit의 첫 번째 분산 비디오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스팀에서 서비스하는 유투브 라이브 방송, 아프리카 라이브 방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 스팀잇 등 소셜 미디어에 DLive에 대한 게시물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아래서 확인하세요.




참여방법

  1. SNS 제목에 DLive 글자가 있어야 합니다.
  2. 미리보기 이미지 또는 게시물의 어딘가에 DLive 로고가 있어야 됩니다.
  3. 게시물 또는 동영상에 DLive가 무엇인지 설명해야 됩니다.
  4. 게시물 내에 DLive 커뮤니티에 대한 사용 경험을 이야기해야 합니다.
  5. 게시물에 DLive에 연결되는 링크가 있어야합니다. (https://www.dlive.io)
  6. 올리신 게시물의 URL 및 스크린 샷을 아래 공식 이벤트 블로그에 댓글로 달아 주세요.
    https://steemit.com/dlive/@dlive/campaign-or-spread-dlive-on-social-media
    - 어떤 언어도 상관없습니다. 즉 한글도 가능
    참여기간

    2018 년 2 월 26 일 ~ 3 월 5 일까지 12시(CET)까지 진행됩니다.

    모범 예시


    캡처.PNG
    위 사진은 Facebook 게시판의 모범 예시입니다.
    DLive 플랫폼에 대한 정보를 제공 OK.
    DLive 로고 포함 OK.
    커뮤니티에 대한 정보를 제공 OK.
    안내하는 링크 제공. https://www.dlive.io/#/ OK.

    보상


    게시물의 좋아요 및 업보팅 숫자에 따라 보팅파워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50 좋아요 -> 5 % upvote
    • +150 좋아요 -> 8 % upvote
    • +400 개 이상> 10 % upvote
    • +1000 개 좋아요 -> 15 % upvote
    • '좋아요'와 관계없이 양질의 포스팅에는 1%~3%의 보상을 받게됩니다.
    • 주의!: 봇을 사용하여 게시물에 대한 '좋아요'를 받으면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보상금 확인

    캡처.PNG


    위 보상내역에서 보팅 5퍼센트라는 것을 보고 '아 머야~' 그랬는데
    Dlive의 5퍼는 남릅니다.
    확인해보니 보팅파워 89%일때 $417 보팅 금액입니다.
    50명만 받아도 $20이 넘는 보팅 금액으로 결코 적지 않습니다.
    SNS에 자신있으신 분이라면 참여해보세요~ 많은 한국 분이 받으셧으면 좋겠네요!
    캠페인 참여하실 분은 SNS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미약하지만 '좋아요' 또는 '보팅' 숫자 늘려 드릴게요. 파이팅~!!

Sort: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많은분들과 공유하고 싶어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디라이브라니! 처음보는플랫폼이네요!
저도 게시물 하나올려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게시물 올리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좋아요 누르러 달려가겠습니다.

블레어님 블레어님~~ 디라이브 하는거 그럼 페북이나 인스타에 홍보 올리고 그 링크를 댓글로 쓰면 되는거 맞나요?
그럼 디라이브측에서 그 댓글에 보팅을 해주는 방식인가요? 제가 제대로 이해했나요?ㅠㅠㄹ

이해하신 게 맞아요. 포스팅 좀 더 알기 쉽게 수정했으니 다시 한번 확인 해 보세요.

요새 다른 sns를 안하는데 고민이 되네요 ㅎ

전 코인땜에 시작한 트위터가 있어서 거기에 해보려구요~

디라이브 참 좋은데 흐음....

흐음...고추참치님도 도전해보세요~^^

안 그래도 Dlive나 Dtube의 보팅은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이런 이벤트도 있군요.

혹시 Dtube나 Dlive의 보팅은 어떤 규칙으로 이루어지는 지 아시는 부분이 있으실까요?

저도 궁금했는데 그 부분은 다시 정리해서 포스팅으로 공유하겠습니다.

고급정보 감사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다판다님도 한주 잘 마무리 하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난 대체 뭘보고 다판다라고 하는가했어요 ㅋㅋㅋㅋㅋ

ㅎㅎㅎ~올세일~다판다님~저 스팀잇 초반에 시작할때 다판다~이렇게 소개하셔서 그뒤로 다판다님이라고 해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별말씀을요~Dlive에 도전해보세요~링크 남겨주시면 좋아요 누르러 갑니다~

리스팀 해갑니다 :)

네~감사합니다~^^*

재미있는 이벤트네요!정보공유 감사합니다!

정우님도 도전해보세요.
정우님이면 100번 누르러 갑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86.22
ETH 3911.8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