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모임-동전] 동전주들아~지폐 가즈아~!

in #kr6 years ago

이번 funfun 모임 주제는 동전입니다.
요새 코인에 푹 빠진 저로서는 동전=코인으로 이어지네요.

1. GTO(기프토)

기프토는 매수 후 계속 하락하다가 업비트 펌핑으로 떡상하고 오늘 빗썸 상장으로 이어졌습니다. 특히 기프토는는 앞으로도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합니다. 지폐로 가즈아~!


2. AE(애터니티)


AE는 22일 매수 후 26일부터 떡상했습니다.
2불정도에 구매 했는데 6불까지 찍더니 4불에서 왔다갔다 하네요.
AE는 동전은 아니지만 기대 코인으로 포스팅에 살포시 껴봤습니다.


3. NPXS 펀디
펀디는 4~5원 사이에 매수를 했습니다. 그래서 특정 코인들의 종교가 생기는 이유를 알 수 있을거 같아요. 어차피 떨어져도 이제 제가 산 가격 아래로는 안 떨어질거라는 강한 믿음이 있기에 존버가 가능하지 않나 싶습니다.

저의 다른 동전주들은 시리즈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Sort:  

펀디 가즈아~~~~~~~~~~~~~~~~~~~~~~~~

블레어님 여기서 뵈니 반갑네요. ㅎㅎㅎ 뻔뻔이셨군요. ^^

좋은 글 잘봤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맞팔 부탁드려요^^

펀디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
우린 거의 종교 ㅋㅋㅋㅋㅋㅋㅋㅋ

펀디는 종교급이로군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