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심폐소생인(?)=억만장자 트레이더 노보그라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밋님들~!
우주맘 @blaire0323입니다.

오늘 코인에 대한 희망적인 이전 소스가 있어서 꼭 공유하고 싶기에 올려봅니다.

억만장자 트레이더 마이클 노보그라츠
억만 장자이며 전 펀드 매니저 마이클 노보그라츠가 2017년 12월 22일에 트윗에서 밝힌 내용입니다.
캡처.PNG

당분간 비트코인이 1만달러에서 1만6000달러 수준에서 움직일 것이며, 많이 떨어지면 8000달러 선까지 내려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 마켓(강세장)이 끝난 것은 아니며 잠시 쉬어가는 것일 뿐입니다.

노보그차르가 말한대로 비트코인은 850만원대까지 내려왔다가 950만원선까지 오르락 내리락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는 비트코인이 올해말에 4만달러까지 갈 수 있다고 예상하는 대표적인 강세론자였습니다.
그런 그가 2017년 12월 22일 트윗에 비트코인 하락을 예상하면서 그가 가진 비트코인의 상당량을 팔았으며 새로운 비트코인 헤지펀드도 연기했습니다.
작년 12월 22일 노보그라츠가 비트코인을 내다 팔았다는 소식에 비트코인 가격은 크게 출렁거렸습니다.
올해에 새로운 전략을 짤 것이라고 밝히고 여전히 올해말(2018년) 비트코인이 4만달러 근처까지 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렇다면 그의 새로운 전략은 무엇일까요?바로 이오스투자입니다.
캡처.PNG
노보그라츠는 EOS.IO에 대해 "세계 최대 기술 인재를 흡수 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티 주도 비지니스 모델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이 획기적인 성과는 Galaxy Digital과 Block.one의 미래 투자에 대한 공동 의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노보그라츠뿐만 아니라 요새 제가 관심있어서 트윗 번역하고 있는 브레든블루머까지 합류를 했네요.

비트코인은 팔고 이오스에 투자한 노보그라츠입니다.
과연 그의 말대로 올해 말 비트코인이 4만달러까지 가게될지 주목할만 하네요.


마지막으로 그의 가장 최근 트윗을 번역하고 저는 이만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캡처.PNG

Templum 투자자가 된것에 자랑스럽습니다. Security Tokens이 2018년에 큰 이야기거리가 될 것입니다.

의미심장한 말을 했네요~
그가 투자한 이오스와 Templum에게 관심이 생깁니다.
Templum에 대해 아시는분은 같이 공유 부탁드립니다.
노보그라츠 과거 발언이 8k에서 반등을 만든걸까요?그저 우연의 일치일까요?
지켜보면 알수 있을거 같습니다.
우주가 항상 여러분은 응원했지만 오늘은 대장님을 응원할게요.
우주100.jpg대장님~가즈아~~~!

Sort:  

비트코인에 대해서 보러 왔다가 .. 이오스를 보니 눈이 번떡 뜨이네요 !!

흠....저런 정보를 위해서라도....트윗을 해야겠네요....

저분이 올해 비코 4만이라고 했는데 한번 봐야겠네요...
그나저나 eos 대박~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직 코인 투자는 안하지만 모두 좋은 일이니까
앞으로의 앞날을 기대해봐야겠네요 ^^

스팀과 이오에스 가즈아

오늘도 유용한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쩐이 없어...도전은 못하지만 ㅜ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코인 글 좋은게 많네요. 팔로우 보팅드리고 갑니다

억만장자는 대체 재산이 얼마일까....

시장에 좋은 신호가 될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976.16
ETH 3307.3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