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향긋한 봄나물이 입맛을 돋우다

in #kr6 years ago

아 포스팅을 보니,
저도 나물 잔뜩 넣은 산채 비빔밥이 먹고 싶어지네요!

주말에 산나물 따러 가고 싶어지네요ㅎㅎㅎ
그런데, 요즘은 산행 나가서도 함부로 산나물 채취하면 안된다더라구요...

그러니 산나물은 나오는 것으로 해야겠군요ㅎㅎ

포스팅 잘 봤습니다^^

Sort:  

blackyo님! 방문하여 주셔서 고맙습니다~
산채비빔밥...생각만으로도 침이 꼴깍꼴깍이네요ㅋㅋㅋ

요즘은 저희 친정엄마 보면 산나물을 산에서 채취하지 않고 집주위 빈터에 재배를 하시드라구요. 산에서 취나물 씨를 받아 뿌리셨대요. 야생이라 손 갈일 없고 얼마나 번식력이 좋은지....동네 이집저집 씨를 분양하여 동네분들이 취나물을 재배하여 드신다 하드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83.85
ETH 2444.8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