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스팀잇을 알릴때 이지스팀잇 사용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lackyo 입니다.

이지스팀잇 이것은 정말 너무나... 너무나 완벽한 아이템 입니다!!
DQmd4WDnwWB7wSb1MA96FxqriBwRL51cRnVScmfVbqqFYeV_1680x8400.png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 이후 주변에 많이 알리고 있는데요, 많은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스스로 해주기도 하지만, 최근엔 이 이지스티밋 PDF 파일을 카톡으로 공유 하고 있습니다.

이런 양질의 지침서를 무료로 배포해 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20180424_205640.jpg

파일을 전송해주면 반응이 즉각적으로 옵니다.
제가 만든 것도 아니지만 뿌듯하군요.

앞으로도 생색은 제가 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다운 받아 놓으시면 주변에 알리고자 하실 때 큰 도움이 될 겁니다!!


긴 하락장 이후 반등이 오면서 다시금 암호화폐 시장의 활기가 넘치고, 주변에서 암호화폐 관련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걸 보니, 이번 상승은 더 거칠고 더 높이 갈 것 같습니다.

조금 일찍 투자해서, 더 크게, 더 많이 물려 있는 것

밖에 없는, 제가 주변의 질문에 답변 다운 답변을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스팀잇 덕분 입니다.

이곳은 양질의 포스팅들은
읽기만해도 돈이 된다 고 생각합니다.

조만간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찾아 오실텐데...
그 때 마다 따뜻하게 맞아주자고 오늘도 다짐 합니다!

유난히도 춥고 외로웠던 지난 겨울에 스티밋이 없었다면,
저는 이 코인 저 코인 되는대로 갈아타다가 자산 다 털리고 손절 후 지금의 상승장에 인생 최악 최대의 상실감을 맛보고 있었을 겁니다.
가장 어렵고 외로웠던 순간에,
함께 가자며 바스러진 제 멘탈을 잡아줬던
스티밋 kr 커뮤니티와 스티미언님들이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이상 이지스티밋으로 생색 내서 스티밋을 전파해서 신난@blackyo 였습니다!!

Sort:  

저도 주말에 이거 읽고 도움 많이 받았어요 ㅎㅎ 뉴비한테 꼭 필요한 책인듯!

네ㅋㅋㅋ 최고죠 진짜!!

이미 친구들에게 카톡으로 부지런히 뿌리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PDF하나면 스팀잇 완전정복! 정말 복받으실 겁니다! 감사해요 ㅠㅠ

네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ㅜㅜ

오 감사합니다 다운받았어요 ㅎㅎ

ㅎㅎㅎ 진짜 알짜만 모아져 있더라구요!!

저도 읽고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주변에 널리 알리겠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입문자에겐 너무 좋은 PDF 정리 파일인 것 같습니다.
보팅 완료합니다 ^^

보팅 감사합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