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팀잇이 이상해요ㅠㅠ 살려주세요ㅠ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blackyo입니다.

제 스팀잇이 이상합니다.
아마도 주머니 속에서 제 허벅지 혹은 엉덩이가
스팀잇의 언어 설정을 바꾼것 같은데,

문제는 이 언어를 제가 전혀 모른다는 겁니다...
어느 나라의 언어인지도 모르겠어요.

스티미언님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ㅜㅜ

다시 한국어로 바꾸는 방법이 있다면 제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Screenshot_20180319-165321.png

Sort:  

프로필 사진 눌러서 설정모양에 들어가시면 언어설정 있어요+_+

감사합니다^^
해결했습니다!!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Qna서포터즈나 질문내용을 잘아시는 스티미언님이 오셔서 답변해주실겁니다. 😇
(해당 댓글은 로봇이 작성했어요! 🤖🤖🤖)

헉 러시아어로 언어 설정이 바뀌셨네요ㅎㅎㅎㅎ 줄 세 개 그어진 아이콘 말고 lalaflor 님 말처럼 그 옆에 프로필 사진을 눌러보셔요. 톱니 바퀴 모양은 그대로겠죠? ㅎㅎㅎㅎㅎ 위치는 동일할 것 같은데, 위치로 기억해서 한 번 바꿔보시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해결했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4.02
ETH 2592.87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