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雨)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423_170937.jpg


살아오는 모든 날 동안,
비 내리는 날이 싫었다.

비 내리는 날,
행동은 내리는 비 만큼 제약을 받았다.

우산이 거추장스러워서...
젖은 신발과 양말이 불쾌해서...

아마도 그 행동의 제약이 싫었음이겠지

그렇게 살아오다,
문득 오늘 내리는 비를 보니,
내리는 비를 반기고 있었다.

좋아하고 있었고,
안도하고 있었다.

비에 씻겨 내려간 먼지 만큼,
위협이 아닌
생명의 향을 담은 숨을 쉴 수 있어서겠지

비를 맞아
옷과 신발이 좀 젖더라도,
오늘은 어린 딸래미와 온전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나가야겠다.

비 맞아도 좋으니,
마음껏 뛰라고 해야겠다.


안녕하세요. @blackyo 입니다.
퇴근 하며 마시는 공기가 참 좋네요.

다섯살 제 딸의 소원은 마스크 안쓰고 노는 거라고 합니다.


아이에게 맑은 공기를 주고 싶어,
심각하게 이민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딱 오늘 만큼의 공기를 마음껏 마시며 살 수 있는 날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 저녁에는 마음 놓고 숨 쉬시길 바랍니다^^

Sort:  

요즘은 비가 올때마다 너무 반가워요~ㅠ. ㅠ

그러게요ㅜㅜ
매일 이런 공기만 마시며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앱에서 파란 바탕의 미세먼지 좋아요를 처음본것 같네요. 이런날이 점점 많아 졌으면 좋겠네요^^

모두 같은 마음일겁니다 ㅎㅎㅎ

공감가요..
비오면 공기는 좋겠네 같은 느낌이 있어요 ㅎㅎ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lacky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49.03
ETH 2543.5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