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장난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in #kr6 years ago

sssq.png

입출금 다 막아 놓고
장난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이게 도대체 뭐하자는 건지...

이따위로 운영을 하니
해킹이 자작극이라는 소리가 안나올리가 있나요?

해킹이건 폐쇄건 제발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거래소야 말로 크립토 발전의 최대의 걸림돌입니다.

혹시 해당 거래소에 아직 잔액이 있으신 분들은 지갑 열리자마자 출금 하시길 바랍니다. 원화는 출금 된다니 어서 출금하셔서 다른 거래소로 옮겨 가시길...

Sort:  

수수료 무료라 봇들이 지금 거래 돌리고 있나봐요;; ㅎ 진짜 너무하네

시총 작은 알트들은 여지없이 펌핑 들어가는 꼴이 참...
최소한의 양심도 없는 것 같습니다.
'자전거래'를 하는 세력이 누군지는 보다는 '자전거래'를 돌릴 수 있게 환경을 만들어주는 거래소가 문제라고 봅니다.

빗썸은 진짜 거래소 자격이 없습니다. 입출금 막고 수수료 무료로 하면 자전거래 하라고 부추기는 건지...

그래도 갓썸이 스팀만 거래량 폭발시키면서 올려주고 있네요.
실제 거래도 되네요 ㅎㅎㅎ

시총 적은 알트들 전부 펌핑 시키고 있어요;;;
텐엑스, 파워렛저 같은건... 진짜 너무 하다 싶을 정도 입니다.

원화 입금은 되지않나요? 이제 저런 미끼 물어줄 사람도 없는데 미끼던져놓고 원화 들어오는거 기다리는거 같은데요..제눈엔...해킹이 사실이라면 한방에 만회하려고 엄한 한국 사람들 주머니 털어먹으려고 하는거 같네요.

맞습니다. 원화 입금만 되지요.
해킹이 사실이건, 자작극이건 자국민 돈 털어먹으려는 수법에 치가 떨리네요

@blackyo 님 덕분에 묶여있던 스팀 처분해서 거의 70% 수익 올렸네요..ㅎㅎ 감사합니다. 거의 업비트랑 시세 두배 차이니 멍청한 것들..자기꾀에 자기가 걸려들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이참에 저도 빗썸 손털어 버리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다행이네요
얼른 출금하셔서 업빗가서 사시면 되겠네요ㅋㅋ

이젠 업빗도 못믿겠구요...입금도 30밖에 안되서 저는 서서히 스팀은 고팍스로 갈아 타고 있습니다

명불허전 빗썸 ...

저는 이런것도 코인판의 일부라고 생각하고 수용하고 있습니다...

햐...정말 별별일이 다 일어나는군요 @_@;;

포기하면...편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