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귀리

in #kr5 years ago

주말에 친오빠집으로
놀러가게되었지요

새언니가 나에게 간식을선사하는데
코스트코 귀리 겁나게 맛있어서
인터넷으로 사먹는다더라구용

요즘 귀리한끼같은 귀리를
우유에타먹는거 진짜 상품많이나오는데
별기대안했었어요
그런거 넘나맛없는거 많이
먹어봐서...

입안에들어가서 씹히는데
으깨지는기분이고 디게
다 별로였는데

요 코스트코 귀리는 울마나 다른지
상상도못하고는 그럼
하입만주세요했어욬ㅋㅋㅋ

근데 냄새부터가 고~쏘해서
이건뭐지할정도? 역시 볶아서그런가
고소한 냄새부터 다르더라구요

많이도넣지말고 코스트코 귀리 한줌넣고
우유를 먹으면된다해서
먹어봤는데... 와

볶음귀리가 입속에
바삭바삭 씹히는게 콘푸레이크느낌!!
콘푸레이크같았어요!!
진짜 귀리 싫어한다햇자나욬ㅋㅋㅋ

혼자챙겨먹고있어요 ㅋㅋㅋㅋ
입속에 우유와 고소함이 터져브러

약간 딱딱스한 조리퐁같은 느낌이랄까
뭐 어쨌든 코스트코 귀리처럼
맛있는거 첨만나봤네요!
귀리가 몸에좋다는데 이건 두고두고
다먹으면 또 살거같아요

언니한테 덜어달랬더니 이렇게나
많이싸줬네요

그래도 많다면서 많이먹으라며
역시 멋져브러

집에서 저녁마다 언니가 시키는대로
귀리한줌ㅋㅋㅋ 우유 열심히
아가를위해서도 먹구있네요

코스트코 귀리 꼭 볶음귀리 이거로사세요
진짜 바삭하니맛있어요

코스트코 귀리 포스팅쓰는데
코스트코 피자랑 베이크가 먹고싶은
임산부의 머릿속은 어쩔수없규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