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언어] 행복한 하루! 축복합니다.

in #kr6 years ago

모든 변화는 행동에서 시작된다.
선택과 행동이 운명을 만든다.
더 크게 생각하고 더 크게 이루며 살 수 있다.

나에게는 희망이 있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이겨낸다
나는 대단하다
나는 매일 모든 면에서 성장한다

김새해,내가상상하면꿈이현실이된다

p.s
오늘 아침 살아있음에 감사합니다
내 주변의 모든 것들에 감사합니다
가족, 친구, 동료 등 모든 사람에게 감사합니다

오늘 나의 새로운 삶이 시작됩니다

고맙습니다.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Sort:  

저도 행복한 하루를 축복합니다!

행복한 하루를 축복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이 정말 삶을 풍족하게 만들어 주는 듯 합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살아야겠네요 :)
bjsj0517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축복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프로필에 적으신글 엄청멋지네요

축복해주서 고맙습니다 제가 1년 안에 이루고 싶은 이루어질 제 꿈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좀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위해서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