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시즌종료전 LEADERBOARD 살펴보기..!

in #kr6 years ago (edited)

K-138.png

시즌 종료가 16시간 정도 남은 가운데,
상위권 분들은 몇점인지, 어떤 덱을 사용하는지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런데 LEADERBOARD의 종료 시간이 가끔 이상하지않나요?
아깐 4시간 남았다고 되있었는데 잘못 봤나..
아무튼 랭커분들의 덱 살펴봅니다..!

K-139.png

랭킹 1위인 @wombykus 님의 덱은 물덱이네요.
레전더리가 다소 약한 감이 있는 물덱인데
노레전더리 룰에서는 강한 모습을 보이는 듯 합니다.

거북이 1탱커로 버티면서 공격력이 좋은 딜러들로
앞라인부터 녹이는 전략이네요
무려 3만점이신 ㄷㄷ

K-140.png

오 2위 @tradingideas 님은 생명 덱이네요
저번에 살펴봤을때 상위권에 생명덱은 한분도 안계셨었는데..ㅋㅋ

2 Sneak 조합으로 뒤를 공격하는 조합이네요.
공기 정령 친구를 맨뒤에 둬서 상대의 Sneak 도 살짝 대비한 느낌이네요
(Speed가 빠르고 Dodge 능력이 있어서 생존력 높음)

K-141.png

3위는 이벤트 여신 @lucky2 님이시네요
지난시즌 우승자이신 럭키님이 사용하는 덱은 물덱이네요.

탱킹밖에 모르는 평화 거인 형과
마나소모가 적은 COCATRICE를 세미탱커로 투입해서
좀 더 오랜 전투를 할 수 있게 하였네요.

Blast 가 있는 덱에 약할 수 있겠으나 노레전더리 룰 이기때문에
Blast 몬스터가 데몬 밖에 없으니 괜찮을 것 같아요.

1~3위 랭커분들만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곧 퇴근시간이라..ㅋㅋㅋ

얼마 남지 않은 시즌
다들 파이팅!!

Sort:  

상위분들 덱과 상세설명 초보에겐 넘 좋아요~~
시즌3에도 부탁드립니다^^*

ㅎㅎ감사합니다 100위권까지 좀 더 많이 올려볼게요!

저는 다 팔아습니다. ㅅㅅ
이제 50장도 안남았네요 ㅋㅋ

헉..저도 스팀 이리 떨어지니 팔고 싶긴하네요
나중에 다시 사더라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