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시즌 1위로 종료 성공..!

in #kr6 years ago (edited)

K-023.png

6시즌인가요 몇시즌인지는 까먹었지만
어쨌든 지난 시즌을 1위로 잘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시즌 종료 Day -1 에 친구가 동네에 놀러온다기에
아 그럼 그 전날에 많이 좀 올려놓고
시즌 종료날 아침에 잘 마무리 하자 라는 전략을 세웠는데,

본의아니게 굉장히 좋은 전략이었네요.
마지막 날 상위권 싸움이 치열해서 점수 올리기가 어려웠습니다.

K-029.png

RANK 1 보상으로 500 ARK 토큰과 250 Beta 팩을 받게 됩니다.
언제줄진 모르겠으나 꽤 두둑한 보상입니다.
받게 된다면 KR 커뮤니티에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할까 합니다 ㅎㅎ

K-024.pngK-025.pngK-026.pngK-027.png

시즌 챔피언 2 보상으로 정말 많은 리워드 카드를 받았는데,
좋은건 안떠서 조금 아쉽습니다 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와 1위라니 대단하시네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운이 따라주었네요

대단하네요~^^
역시 kr에 실력자 분들이 다 계신 듯.^^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역시 kr!!!

감사합니다 ㅎㅎ

1등 축하드립니다~

정말 스몬계의 최강자!!

나중에 따로 과외좀 받아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헬로님도 고수!

역시 실력자! 축하드립니다.

1등 축하 드립니다 ㅜㅜ 부럽럽 ...

축하드립니다. @glory7님도 그렇고 스몬고수는 다 한국분들인 것 같네요ㅎㅎ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bji1203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