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이자카야 맛집 - 압구정 이치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ji1203 입니다.
어제는 이자카야 맛집으로 알려진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에 위치한 이치에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은 월~토 18:00~24:00 입니다만, 예약을 하지 않으면 먹지 못할 정도로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저도 17시쯤에 19시로 예약했는데 19:40쯤에 겨우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수요미식회에 방영된 이후로 사람이 엄청나게 늘었다고 합니다.)

메뉴가 엄청 다양 했는데요,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ㅎㅎ
저희는 모듬사시미와 오차즈케, 그리고 소주 1병을 먼저 주문하였습니다~!

ec1.jpg
ec2.jpg
사시미 모리아와세 (모듬사시미) 2인 / 54,000원

모듬 사시미 등장~! 정말 맛있어보입니다~~~ㅎㅎ
일본식 숙성회가 종류별로 담겨 있어서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ec3.jpg
ec4.jpg
오차즈케 / 15,000원

오차즈케는 일본 가정식으로 녹차에 밥을 말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이치에에선 연어살과 명란을 올려주어 더 맛있었습니다~~

ec5.jpg
빠다야키 / 25,000원

전복, 오징어, 새우, 관자등을 야채와 함께 버터로 구운 메뉴입니다~~
존맛~~이긴 했는데 먹다보니 살짝 느끼한 감이 있긴 했습니다.
느끼한 메뉴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맛있어서 다시 가보고 싶은 곳 이치에 였습니다~~
가시기전에 꼭 전화예약을 하고 가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압구정 이치에 위치
K-014.png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55길 23-3, 2층 이치에 (지번: 신사동 656-7)

Sort:  

Awesome! Nice post bji1203


Good job on the dashboard!

I love when people can organize data in a visually pleasing manner. Keep it up!


Check my article about Linda coin

My best post here  Linda coin

I will follow you bji1203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55길 23-3, 2층 이치에 (지번: 신사동 656-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정말 맛있어요~~ㅎㅎ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압구정 기준으로는 싼편인듯 합니다..ㅋㅋ

오 여기유명하죠 ㅋㅋ 듣기만해보고 못가본곳중한곳이에요 ㅠㅜ 맛있겠네요 떼깔장난아니네요!

나중에 한번 꼭 가보세요~~ㅎㅎ 예약 필수..!

하나같이 비주얼이..ㄷㄷ 군침도네요.ㅋㅋ

비주얼 대박이죠~? ㅋㅋㅋ 또 가고싶네용 ㅎㅎ

먹음직스럽네요ㅜㅜ 가겠습니다 꼭.

전화예약은 꼭 하고 가셔야해요 ㅎㅎ

오차츠케라는 음식이 있다는 건 알았어도
먹어본 적은 없는 것 같네요

이벤트 감사드려요!
오차츠케 제일 만족 스러웠습니다~ 고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 & 팔로우 했습니다.
사시미 모리아와세는 비쥬얼이 끝장이네요...감탄입니다.

ㅎㅎ오오 감사합니다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안녕하세요, 캣팜의 300팔로워 이벤트 에서 링크보고 왔습니다. 보팅완료.


ㅋㅋㅋ 아침에 라면 끓여먹는데 사시미라니 ㅠㅠ 갑자기 자괴감이 또르륵...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맛집이네요 ㅎㅎ

ㅎㅎ감사합니다!!
나중에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대신 예약은 필수~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5214.91
ETH 2471.87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