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Monsters) 이번 퀘스트는 EARTH 가 아니라 FIRE 였네요 ㅠ.ㅠ

in #kr6 years ago (edited)

네 같은 카드를 조합해서 경험치 올리는거에요! 경기 열심히 해도 안오름 ㅠ
컴바인 눌러서 조합하면 알아서 가장 높은 카드 1장에 경험치가 올라가고 조합된 카드는 없어집니다
보시면 알파/베타 카드가 2종류 있으니까 마켓가서 사실때 유의하세요
(마켓 처음 들어가면 알파로 정렬되어있음)
요즘 나오는 카드들은 전부 베타라서 베타 카드로 키우는게 편리한 것 같습니다.

Sort:  

오홍 팁들 감사합니다. 눌렀더니 뭐 여러개 나오길레 이거 엉뚱한거 랩업 시키는거 아니야 했는데 알아서 해주는 군요 ㅋㅋㅋ일단 버튼 눌리는건 다 눌러서 랩업 시켜야 겠습니다 ㅋㅋ

ㅎㅎ넵 알아서 렙업 잘해줍니다!
https://peakmonsters.kr/
여기 가시면 카드 살때 편리해요
여기서 거래하면 발생한 수수료를 나중에 보상해준다고 들었어요
일단 구매할때 편리해서 사용중..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