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BD EVENT) 에픽하이 (Epik High) - 노땡큐 (Cover)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ji1203 입니다.

요즘 랩 하는게 재밌어서 코인 노래방에 혼자 자주 가고 있어요. ㅎㅎ
영상 업로드 + 간단한 이벤트 하나 하려고 합니다!

(마지막에 호흡이 조금 딸렸네요 ㅠ.ㅠ)

이벤트 참여 방법

제 랩을 끝까지 들어주신 후 ,
댓글로 저에게 어울릴 것 같은 힙합 노래를 한곡 추천해주세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0.1SBD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노래를 추천해주신 분께 1SBD
를 송금 드리겠습니당 ㅎㅎ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ort:  

엠씨몽 좋아하지 않으실수도있겠지만, 엠씨몽 - 고장난 선풍기요~

ㅎㅎ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네~~ㅎ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빈첸(이병재)의 탓 추천드립니다 ㅎㅎ

ㅎㅎ오 저도 빈첸 좋아합니다ㅎㅎ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타이거JK의 "발라버려" 추천드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참여감사드립니다 ㅎㅎ

You received 12.76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6.03. Congrats!

전 랩을 잘몰라서 ㅎ 일단 보팅부터 했습니다 ㅎㅎ

ㅎㅎ 보팅 감사드려요!!

형돈이와 대준이 - 한 번도 안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추천드립니다.

ㅋㅋㅋ제목이 재밌네요ㅋㅋ
들어보겠습니다 ㅋㅋㅋ

음.. 바비의 가(GO)는 어떨까요?
사실 그냥 제가 좋아하는 곡입니다 ㅋㅋ

생각해보니 송민호 오키도키 괜찮을 것 같아요!

오 일리네어의 가는 좋아하는데
바비꺼도 좋긴한듯요 ㅎㅎ
추천 감사감사

저 이노래좋아해요!!
약간느낌비슷한 팔로알토의 거북선 추천드려요!

ㅎㅎ오 저도 거북선 좋아해요!
많이 불렀었는데 ㅎㅎ
추천 감사드립니다

ㅎㅎㅎㅎ노래 듣자마자 바로 bornhater 생각났어용!

저도 힙합은 잘.ㅜ.ㅜ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019.68
ETH 2888.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