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영화(월요일이사라졌다)+먹방 건대 데이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ji1203 입니다.

어제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와 함께 건대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제가 먼저 퇴근하고 건대입구에 도착!
막간을 이용하여 건대입구역 안에 있는 미샤에서 향수 쇼핑을 했습니당

g1.jpg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어서 음식점에서 찍었다는..ㅋㅋ)

1890, RAVOIR , In Prague 라고 적혀있는데,
ravoir는 불어로 되찾다, 회복하다. 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즉, 1890년대 프라하의 향기를 뜻인듯 하네용.

사실 1960 In London 을 사려했는데 품절되서 못샀다는..ㅎㅎ
어쨌든 15,000원 나름 적당한 가격에 잘 산거 같아서 만족 합니다 :)

g2.jpg

저녁은 건대입구 1번 출구쪽의 기네스 키친이라는 곳에 갔습니다.
감바스 알히로라는 메뉴가 유명하다고 하여 주문..! + 무난무난한 기네스 치킨도 주문~
그리고 목이 마르니 소히또(소주+모히또) 2잔도 주문 하였습니당 ㅎㅎ

g3.jpg

감바스 등장..! 정말 맛있어보여요~ +.+

g4.jpg

이렇게 식빵위에 올려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ㅎㅎ
근데 뜨거워서 입천장 다 데었음..ㅋㅋㅋ

g5.jpg

소히또로 입가심을 해봅니다 ㅎㅎ 달달하니 맛이 좋네요~

g6.jpg

감바스를 다 먹고나니 딱 맞게 기네스 치킨도 등장~~
생각보다 치킨 양은 적고 감자만 많아서 조금 느끼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치킨은 꿀맛~!

movie_image.jpg

배를 든든히 채우고 영화관으로 출발~!
저희가 예매한 영화는 월요일이 사라졌다 라는 영화인데요. 그냥 평점이 좋길래 예매해봤습니당..ㅋㅋ

내용은 1가구1자녀 산아제한법으로 인구증가를 통제하는 사회에서 무려 7쌍둥이가 몰래 살아가는 내용의 영화인데요. 웃기는 영화인줄 알았는데 액션 영화였습니당 ㄷㄷㄷ

소재도 좋고 영화가 속도감이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긴해서 볼만한 영화이긴 하지만,
빠른 전개 탓인지 중간중간 납득이 안되는 설정 및 상황이 몇몇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몰입감 있고 재밌었습니다! ㅎㅎ 평점은 한 10점 만점에 7점정도..?

g7.jpg

영화가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눈에 띄인 마카롱!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당 ㄷㄷㄷ

g8.jpg

케이크도 되게 맛있어보였어요~

안티크코코라는 쿠키카페인데, 인스타그램에 태그하면 쿠키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마카롱 2개를 구입하고 쿠키 1개를 받아왔습니다 ㅎㅎ 가격은 조금 비싸긴 해요 ㅠ.ㅠ

당도 채우고 재밌게 영화도 보고 집에 오니 12시가 넘어버렸습니다. (헉~)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와 건대 기네스치킨 추천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3052680000.

감사합니다 :)

저 빨간~케익이 눈에 들어오네요 ㅋ

ㅎㅎ맛있어보여요 비싸긴합니다 ㅠ

저도 포스터만 보았을땐 코믹영화인 줄 알았는데, 반전이 있었네요ㅋ
카페에 진열되어 있는 케익들 중에서 레몬톡톡 조각케익 너무 맛나게 보이네요^^!
여자친구와 행복한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엄청난 액션 영화였습니다..ㅋㅋ
방문 감사드려요~~

와우~ 정말 멋진 데이트 부럽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영화도 보고 정말 정말 좋을때 입니다~

앞으로도 멋진 사랑 키워가시길 기원드립니다~

ㅎㅎ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감바스 너무 맛있을것같아요. ㅜ
소히또는 도수가 어떤가요?

존맛입니당~ㅋㅋ
도수는 잘 모르겠네요 근데 거의 음료수 느낌이었어용..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바스 입천장...끅
소히또 맛있겠네요 그냥 소주도 맛있는데!!

맛있어서 뜨거운지 모르고 먹었나봅니다 ㅎㅎ
소히또 달달하니 맛있네요~!
방문감사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팀 ㅎㅎ 침이 고이네요 건대쪽으면 좀 멀긴하지만 나중을 대비해서 알아놔야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