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주사위로 간단히 참여하는 풀보팅 이벤트!

in #kr6 years ago

bji12032.png
안녕하세요 @bji1203 입니다.

간단한 이벤트 하나 진행하려고 합니다!
@주사위를 굴려서 가장 높게 나오신 분과 가장 낮게 나오신 분 ,
총 2분의 블로그에 찾아가서 포스팅을 재미나게 읽고 풀보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스파는 620 밖에 되지 않아서, 여러개의 포스팅에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최근 1주간 포스팅을 많이 하셨으면 이득!)

1차 이벤트 당첨자는
가장 높은수 @scv (98)
가장 낮은수 @haedale (13)
님이 당첨되어, 각각 3~4개의 포스팅을 읽어보고 풀보팅 하였습니다!

참여 방법
[댓글에 @주사위 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마감은 금일 23:00 로 하겠습니다.
보팅/팔로우는 자유입니다. 리스팀은 해주시면 댓글에 풀보팅해드릴게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주사위
좋은 이벤트 감사하고 참여합니다.
리스팀도 완료했습니다 ~^^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ghdcks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2이 나왔습니다.

우와 완전 좋네요
미약해서 생각도 못해봤는데
@주사위 참여해보고갈꼐요~^^
리스팀갑니다^^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joenghw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이런 이벤트도 있다니! 재미로 참여해봅니다ㅎㅎㅎ

리스팀, 팔로우 완료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gomse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저도 리스팀하고 참여하고 가겠습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superyuya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엇 저 이런 이벤트 처음 해보는데! ㅎㅎ
참여합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bluegrey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1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해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mathet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jhy224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2이 나왔습니다.

가즈아!!!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shin028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3이 나왔습니다.

오 좋은데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illluc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9이 나왔습니다.

어!! 제가 당첨되었네요 ^^ 감사해요 ㅎㅎ 기분이 업업 ㅎㅎ
다시한번 도전 해볼깨요
@주사위

꽝이라고 해야겠죠? 그래도 @jungs가 응원합니다.
@haedal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이 나왔습니다.

헉 또 당첨이신듯ㅋㅋㅋ
1 ㄷ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326.60
ETH 2348.8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