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즐거운 명동데이트 (차돌박이떡볶이+쇼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ji1203 입니다.

지난주 일요일에는 마음씨가 고운 효녀 여자친구와 함께 명동에 다녀왔어요~
아빠 생일선물을 사러 가자고 하네요.(멋집니다~b)

지나가다가 후아유 매장에서 룰렛 이벤트를 하기에 돌려봤습니다 ㅋㅋ

m1.jpg
돌려놓고 귀엽게 쳐다보고 있는중 ㅋㅋ

메뉴가 초콜릿, 과자, 비타500 정도밖에 없는듯 했지만.. 공짜 개꿀~~
저희 둘다 가나초콜릿이 당첨되었네요 ㅋㅋ

m2.jpg

사실 둘다 낮잠자다가 늦게 만나서 바로 밥을 먹으로..ㅋㅋㅋ
명동 거리를 많이 못찍어서 아쉽네요 ㅠ.ㅠ

m3.jpg

즉석떡볶이집 Sideshow 입구입니다. 깔끔하네요~

m4.jpg

블로그에서 차돌박이 떡볶이가 맛있어 보여서 똑같이 주문했습니다. +라면추가!!

m5.jpg

끓이기 전부터 맛나보이더니

m6.jpg

익을때쯤 되니 비주얼이 장난 아니에요~

m7.jpg

빨리 해치운 후 날치알 볶음밥까지 시켰습니당..ㅋㅋㅋ
볶음밥을 빼먹으면 섭섭하죠~

m8.jpg

먹고 나오니 어느덧 7시가 되어 시간이 많이 없었습니당..ㄷㄷㄷ
일요일이라서 롯데 영플라자 closed 시간이 1시간 더 빠르다고 하네요 ㅠ.ㅠ

m9.jpg
m10.jpg
얼른 가서 스카프 구경도 하고

m11.jpg
m12.jpg
화장품 구경도 하다가

m13.jpg
발길을 멈춘곳은 shu uemura!
저는 잘 모르는 브랜드이지만.. 여자친구가 열심히 구경중입니당ㅋㅋ

m14.jpg
립스틱 발라보는중..

m15.jpg
화장품도 고쳐발라봅니다..ㅋㅋㅋ

헉 즐겁게 쇼핑을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
아버님 생일선물을 골라야하는데요~ 시간이 다되어 문닫게 생겼습니다..ㅋㅋㅋㅋ

m16.jpg

영플라자로 빠르게 이동..!
(롯데백화점과 지하로 연결되어있네요)

m17.jpg

지오다노 매장을 찾는데 헤매다가 끝날때쯤 겨우 도착!
위 마네킹의 자켓을 사려고 했는데 마감 시간이라서 구매가 불가능 하다고 하네요 ㅠ.ㅠ

선물은 다음 기회에...

즐겁게 쇼핑을 하고 나왔더니 비가 많이 내렸습니다.
빠르게 집으로 ㅌㅌㅌ

먹스팀뿐만 아니라 코인소식과 게임이야기도 많이 포스팅하려고 하니
많은 팔로우&댓글 부탁드려요~~ㅎㅎ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 포스팅 관련 정보
즉석떡볶이 Sideshow 명동점
주소: 서울 중구 명동3길 27 2층, 사이드쇼 명동점

롯데백화점 명동점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본점
이용시간: 10:30~20:30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67 롯데영플라자
이용시간: 11:30~21:30

Sort:  

땅콩맛 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워우 떡볶이가 장난 아니네요 ㅎㅎ

ㅎㅎ방문 감사드립니다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정말 맛있습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합니다 레포트 잘보았어요!

풀보팅 완료했습니다 : ) 저도 가봤던곳이네요 사이드쇼! 자주봐요!^_^

가보셨던곳이군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보팅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중구 명동3길 27 2층, 사이드쇼 명동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잘 지내봐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셧네요.ㅎ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래요.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010.30
ETH 2515.5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