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일이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K-001.png

제 생일은 지났고..ㅋㅋ
스팀잇 가입한지 딱 1년되는 날이네요.
@steemitboard가 와서 축하해줌..ㅋㅋㅋ

명성은 어느덧 63이 되었다는..
세월 참 빠른것 같습니다 ㅠㅠ

제가 시작할때보다 시세가 저렴하다니
참 신기합니다 ㅠㅠ

2 Year 되는 날에는 엄청 비싸진 STEEM 되기를 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1살 축하드려요. ㅋㅋ 2살땐 정말 바라는 되로 되있을 겁니다.
주말 행복하세요.

생일 축하 드려요!! 스팀 가즈아!!

축하합니다. 일년뒤엔 스팀이 비싸길바라네요

축하드려요

1주년이시군요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는 스팀잇보드는 차단해놔서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bji120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축하드립니다~!
엄청비쌀질때까지 화이팅이요~^^

오오 1년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64.52
ETH 2593.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