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몬스터 헌터 :월드" 1/26일 발매 (2018년 상반기 기대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게임 소식통 @bjgamezin 입니다
늦었지만 스티밋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에 들고 온 소식은 2018년 상반기 신작 " 몬스터 헌터 :월드" 입니다!

MHWorld_Logo.jpg

몬스터 헌터(몬헌) 다들 해보셨는지는 모르지만
psp유저 팬층이 상당한 일본 명작 게임이죠...

이번 " 몬스터 헌터 :월드" 는 ps4로 출시 된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pc버전은 올해 가을 쯤에 출시된다고 하니 컴퓨터 유저들은 조금 더 기다려야 겠네요ㅠㅠ)


2.jpg
14.jpg
15.jpg
이번 신작의 특징 으로는

1. 기존 몬헌 시리즈와 달리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외전격으로 출시
2. 발매 당일 한국어 패치 가능
3. 높은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
4. 공격시 데미지량을 표시되어 효율적인 타격 가능
5. 분할된 스테이지가 아닌 오픈 월드 느낌의 공간 구조
6. 캠프의 기능 확대 및 캠프 수 증가

저는 pc판으로 출시 되야 해볼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 몬스터 헌터 :월드" 공식 트레일러 올리고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네세요: )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뉴비에게 팔로우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게임을 좋아해서 이러한 정보 너무 유익하네요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주말 보내세요!

몬헌시리즈 좋아하는데요~~
치킨장학금에서 나왓습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큐레이팅 게시글을 리스팀해주시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늘도 여전히 글쏨씨가 좋으시네요.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048.85
ETH 2984.06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