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남자는 장난감 사달라고 울지 않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가 다둥이 아빠다 보니 아이들 용품이든 뭐든 관심이 좀 있는 편인데요,

사실 좀 특이한 것들, 괜히 뭔가 남들과 다른것들 좋아합니다. 


제가 꽤 늦은 나이에...서른넘어서... 군대를 갔는데, 어찌어찌 하다보니 해병대를 뙇...ㅠㅠ

그 나이에 초코파이 먹겠다고 교회갔다가 거기 목사님 애들이 입고 다니던 



요런 옷을 보고 그냥;;

해병대 나오신 분들은 살짝 심쿵하실지도 ㅋ


나와서 열심히 찾아봐도 못찾다 겨우 파는 곳을 찾았지 뭡니꽈 ㅋㅋ

"재미를 입는 아동복 이유까까"라는데 

http://www.eucc.co.kr/index.html

좀 더 다양하게 있으면 좋겠건만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니더군요;;

보니까 재밌는 옷들이 있길래 추천해봅니다. ^^


Sort:  

재밌는 글이네요
아이들이 이해할까모르겠습니다.ㅎㅎ

ㅋㅋ 부모 만족 아니겠습니까

기엽네요ㅎㅎ요런옷소장가치있네요

ㅋㅋ 나중에 이런 아이디어로 육아대디 전용샵 열고 싶은 1인입니다.

ㅋㅋㅋㅋㅋ 저희 아버지도 해병대셔서 옛날에 저도 해병대티셔츠 입고다녔습니다...ㅋㅋㅋ

악 ㅋㅋㅋㅋ

kr-fashion 태그도 마니 사랑해주세여!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