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나무. 친구따라 '마카오' 막가오~

in #kr6 years ago

@ohnamu님은 그래도 행동파시네요!
용기도 있으시고!
저는 소심한데다 사실 용기도 별로!
개인적으로 @ohnamu님 같은 색시 나타나면 진지하게 용기 내볼까도 생각합니다
마카오 여행기 잘 봤습니다
보는 내내 제가 다 두근거렸네요! ^_^

Sort:  

우와~ 저한테 엄청난 칭찬이네요..
실은 철 없고 무대뽀라 주변 사람들이 걱정을 발사하고 해요.
그리고 사실은 길치에 덤벙거려서리 이젠 나이가 먹을대로 먹은 어른인데도 막 혼나요.
독일 언니네 간다고 공항갔는데 여권도 안가지고 가고 막 그러거든요 ㅠ.ㅠ;; 물론 실수지만..
그래도 용기와 행동파라고 해주시니 움하하~ 기 죽지 말고 또 다시 도전해야 겠네요^^
칭찬 완전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53.73
ETH 3403.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