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옥루몽에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빙그레 입니다. 얼마전에 딸래미랑 다녀온 경주 옥루몽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경주 옥루몽은 대릉원, 첨성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image

대릉원 주차장에 차 세우고 가는 길에 한복 대여점을 발견했어요. 젊은 친구들이 한복 입고 사진 많이 찍는데 보기 좋았습니다.

image

옥루몽은 단석가 분점과 같은 건물을 쓰고 있어 자세히 보지 않으면 지나칠 수가 있어요. 참고로 단석가는 경주 찰보리빵 원조 집이니 경주 놀러오시면 꼭 맛보세요^^

image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표 메뉴인 단팥빵과 팥빙수를 같이 즐길 수 있지만 저희는 더운 날씨에 팥빙수만 주문해봤어요~

image

선물 세트도 있더라구요. 겨울에는 팥죽 먹으러 와도 좋을 거 같아요

image

주문한 팥빙수가 나왔어요. 위에 찹쌀떡도 올라가 있어서 먹음직스럽답니다.

image

놋그릇과 놋숟가락이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image

서울에서 체인점으로 경주까지 내려왔는데 경주의 정취와 잘 어울려 맛나더군요. 더운 여름날 경주 놀러오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Feat. haerang2 고생요~

다음편은 님이요^^

싫다능!!! 난 바쁘다능!!!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요즘 많이 더운데
더위를 물리칠 시원한 팥빙수 맛있겠어요 ㅎㅎ

네에 저도 팥빙수는 정말 좋아하는대요 옥류몽 팥빙수는 팥이 정말 맛있어요 담에 꼭 함 드셔보세요 ^^

경주하면 경주빵이 유명한데 팥빙수랑 같이 먹어보고 싶네요~^^

네에 제가 팥빙수를 엄청 좋아하는데 옥류몽 팥빙수가 팥이 많이 달지 않고 단백하니 맛있어요 담에 꼭 함 드셔보세요 ^^

✈ 알쓸신잡 경주편이 방영되서 한동안 경주가 또 시끌벅쩍하겠네요. ㅎㅎ 저도 대릉원은 가보았는데 정말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옥루몽도 맛있어보입니다. +_+

네 저도 고향은 대구인데 경주가 산책하기도 좋고 정말 구경할것도 많고 그런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bingr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경주가 고향인데..나중에 들리면 찾아가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