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더미- 어나더레벨 한우집

in #kr6 years ago (edited)

더미

정말 기운이 떨어져, 기운이 바닥을 긁을 때 제가 가는 한우집이 있습니다.
주머니 사정 상.. 정말 기운이 없을 때.. 가는... (근데 기운이 생각보다 자주 없음)
종로의 '더미'라는 한우집인데..
진심.. 회식 인생을 바쳐 다시 생각해도, 강북 일대에 여기 따라가는 집은 없습니다.
(아 물론 맛집 메카 마포 제외ㅋ)

창o, 대o 식당, 한o감, 117 파o,.. 아무튼. 이런 스타일 한우집 모두 비교해도, 월등합니다.

고기 메뉴는 단 하나! 더미플러스
등심과 안심이 섞여 나오는 180g 1++ (39,000원) 한우입니다.
3.jpg
00.jpg

앉으면 기본 찬이 이렇습니다.
숫자는 적으나 하나하나 정갈하고 맛있어요. (특히 파절임)
2명이라 2인분을 시키고
0.jpg
(왜 사진이 이모냥)

1.jpg

비계로, 기름 칠 후 무쇠판 퐈이야

2.jpg
잘 달구어진 무쇠판에 고기를 올려줍니다.
맛 없을 수 없는 비쥬얼

6.jpg

알맞게 구워지면 고기를 찢어서, 양파 위에 올려주십니다.
medium rare 정도로 익혀주시는 듯. 역시 소고기는 미듐레어져. ㅎ
육즙이 츕츕

5.jpg
영롱한 자태!!

8.jpg

먹다보니 금방 없어져서 1인분 추가!!
3.jpg

숙성방법이 다른 건지, 굽는 방법이 다른 건지 모르지만..
고기가 왜이리 부드럽고 육즙이 많은지.. 어나더레베루

남녀노소 모시고 오는 모든 분 다 만족하는 곳.
물론 부모님 모시고 와도 매우 매우 감동하실 만한 식당이나..
본인은 정작 주머니 사정으로 부모님 모시고 못 와봄.ㅋ
(아버지가 내가 본 사람 중에 가장 지독한 육식주의자라.. 오시면 통장 깨야 될 거 같음)
열심히 벌겠습니다. 아버지

암튼 저의 개강추 한우 식당이었습니당!!!!


더미

주소: 종로1가 24 르메이에르종로타운1 3층 316호
전화번호: 02-2075-6611
운영시간: 매일 11:30 - 22:00명절 당일 휴무
Remarks:
주차도 2시간 무료, 개 꿀임.
볶음밥도 맛있으나, 고기 먹다 보면 고기만 먹고 싶을 거에요

한줄평: 어나더레벨, 다른 수식어 필요 없음.

pumpkin2.jpg
by @bingepumpkin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종로1가 24 르메이에르종로타운1 3층 316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쥬얼이... 엄청나네요.. ㅋㅋㅋ

네 비쥬얼만큼 맛이 .. 엄청나죠 ㅋ

와 고급스러워보이네요~!
한번 가보고싶네요 !

네 ㅋ 가게 자체 인테리어는 ㅋ 그렇게 고급스럽진 않지만 맛 자체는 진짜 나자신의 3치 혀에 대한 극사치라고나 할까요

ㅋㅋ 그정도까지 꼭 가야겠어요 저는 한국들어가면 ㅋㅋ 종각 종로 집이 가까워서!~!

하아악. 맛집의메카 마포 소개도 기다리고있겟습니다 저있는곳에서 엄청 가깝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포편도 올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해주세요 빵야빵야

마블링이 예술이네요

넵 너무 맛있어요 :) 댓글 감사합니당 놀러갈게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항상 헤헤

정말 맛있어 보이지만... 대학생이 가서 왕창 먹으면 아르바이트 한달치는 나오겠죠? ㅎㅎ

네..ㅋㅋㅋㅋ제가 학생 때 거지가 되지 않은 이유는 학생때 저 고기맛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는법좀 배워야겠어요... 고기가 눈앞에있는것 같네요 ㅠㅠㅠ

에헷 제 고물 아이폰 6가 사진은 잘 찍었군요. 녀석.

사진 잘찍으셨어요! 넘 맛나보여요 마블링

헐 고기 비주얼이 ㅎㅎㅎ
이렇게 고급진걸 드셔놓고 문어를 부러워 하시다니요~!!!! ㅋㅋ
문어랑 비교가 안되네요 ㅜㅠ
맥주랑 먹고 싶다 쩝쩝...

크으 한우는 정말 사랑입니다 한우사랑 ㅜㅜ 어나더레벨이라는 수식어가 모든걸 설명해주는구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