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PPICS 투자자들이 흥미로워 할 "APPICS 필수 생태계" - 거래소 & 직불카드 계획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애픽스관련한글들 잘 보고있습니다. 프리세일에는 참여하지는못했지만 ico에는 관심있게보고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초보라서 아직국내 거래소에서트레이딩만 해봤거든요.지갑이란것도사용해보지 않아서요. 그래서 질문이 있는데요. ico에 참여하게되면 그 토큰은 어떻게 받게 되는건가요? 따로 지갑을 만들어야 하나요? ico 참여전에 제가 특별히 사전가입등 해두어야 할게 있나요? 너무 초보적인 질문이라 죄송합니다. 나이먹고하기쉽지않네요

Sort:  

사전가입 하셔서 화이트리스트 작성하시면 더 빠를듯합니다. 지갑은 MEW 사용하시면 될듯하구요
송금하시면 해당 금액만큼의 xap이 MEW로 입금됩니다. 비코 비캐 라이트 등은 거래소에서 바로 송금하셔도 됩니다만. 이더는 반드시 개인지갑에서 보내셔야합니다. 성투하세요

저도 아직 초보자라서.

제가 거래하는 업비트나 코빗지갑에서
Ico하는곳으로 돈을 보내면
토큰(?)은 나중에 어떻게 받나요?

MEW는 마이이더워넷을 말씀하시는거 맞죠?

늦어서 죄송합니다. 요즘 스팀잇을 많이 못보고 있었습니다.
이더리움빼고는 거래소에서 직접 전송하셔도 되지만 전송시간때문에 비추합니다.
마이이더월랫 주소를 애픽스 홈피에 등록해놓으시고 mew에서 토큰등록을 하시면
짠~~하고 xap가 보일겁니다.

감사합니다. 검색하니 설명 잘되어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35
ETH 2687.1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