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다보니 일등을 다해봅니다. 😻

in #kr7 years ago

킹님ㅋㅋㅋㅋㅋㅋ 츅하드려요!!!! ㅋㅋ
아 혹시예전에 구입하신 나노 래져 애스는 어떠신가요? 추천인가요?비추인가요? 지그trezor 이랑nano s 랑 엄청고민입니다 ㅋㅋ

Sort:  

아직 셋팅도 못하고 있어요. ㅎㅎㅎ 가까우면 실물을 보여 드릴텐데.

앜ㅋㅋㅋㅋ 네 오픈한번 해쥬세요 ㅋㅋㅋ 리뷰 ㄱㄱ

리뷰한다고 사진 잔뜩 찍었는데 .. 긴글 포스팅할 여유가 없더라구요. 두가지중 모양은 나노가 나은것 같아요.

나노는 ㅇ어떤어떤 코인 사용가능한지 아세요?

비트, bcc, 이더리움, 도기, 라이트코인, 제트케스, 스트리티스,코모도 등입니다.

정보감사합니다 저도 네노로 가야갰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9076.52
ETH 2742.0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