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끄적] 남들 다 쉴 때 일한다는 것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위즈님^^
네 같은회사지만, 하는일은 완전히 달라요
기관사는 기관사 면허가 꼭 필요하구요, 열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이에요. 역무원은 뉴위즈님이 역사 내에서 보게되는 직원들이에요. 하는 업무는 다양하지만, 주로 고객의 편의를 위해 하는 일이라고 볼 수 있을것 같아요.^^

Sort:  

아항!! ㅎㅎㅎㅎ 사실 어렸을 때 열차 운전하시는 분들 보면 되게 뭔가 멋있어 보였거든요!! ㅎㅎㅎㅎ
그리고 역무원분들 보면 유니폼(?)이 되게 멋있어보였고!! ㅎㅎㅎㅎ
그래서 기차 관련 일을 해보고 싶었지만 ㅠ_ ㅠ 현실은 그냥 뭐.... 흑흑...ㅎㅎㅎㅎ
근데 @bighug님께서 그 역무원이셨다니 (_ _*)a 멋있으시겠어요 ㅎㅎㅎㅎ

앗 저도 현실은 그냥 뭐 그렇습니다 !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910.66
ETH 2696.65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