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 스팀잇을 접을 생각입니다.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주황아재입니다.

그냥 떠날 생각이었지만, 그래도 여기서 연을 맺을 분들께 인사는 드려야 할거같아 글을 쓰네요. ㅎㅎ

원래는 취업준비를 하며 스팀잇을 할 생각이었지만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게 잘 안되네요 ㅠ

평소 한가지 일에 올인하는 성격이라 더더욱 스팀잇에 올인한거 같습니다. ㅎㅎ

보팅이 얼마나 찍혔는지, 팔로워,팔로잉 분들이 어떤글을 올렸는지 궁금해서 시도때도 없이 스팀잇에 들어가게 되네요 ㅎㅎㅎㅎ

많은 분들을 일일이 거론하지 못해서 죄송하지만, 모두 다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요

간간이 밋업에서 얼굴 비추겠습니다~

Sort:  

취업 꼭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응원 감사합니다~~~~

꼭 취업 하시길 바라고 다음에 밋업때 또 뵈요~^^
그래도 밋업때는 나와야 합니다! ㅎㅎ

ㅎㅎㅎ워리어님 응원하러 가겠습니다:) 화이팅

하핳 감사합니다. ^^

앗 ... 주황청년님 ㅜㅜ 올려주시는 자동차 포스팅 잘 보고있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그래도 꼭 취뽀 하시고 다시 멋진 후기로 컴백해주시길 바랄게요 :)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밋업떄 다시 뵈요~~야구하는 공대생님!ㅎㅎㅎ

화이팅!!!!!

감사합니다.!

그러시군요. 취업준비 잘 하셔서 또 좋은 글로써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취업준비 잘 해서 뻘글로 찾아뵙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고.. 주황아재님도 다 고민하고 신중하게 결정하셨겠죠. 현실에 집중하셔서 그 선택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랄게요.

ㅎㅎ 현실에 더 집중해야할 시기가 온거같아요~~ 응원감사합니다. @slay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꼭 좋은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응원감사합니다.!!ㅎㅎㅎ

에구 ㅠㅠ 다음에 또뵈요

넵 ㅠㅠ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mauver 님 :)

취업이 우선이죠. 꼭 원하시는 곳 입사하시길 기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아쉽네요
제가 차에 관심이 많아 반가웠는데....
하지만 우린 언제고 또 만나게 되겠죠?
건강하시고 무조건 화이팅 입니다.

비루한 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가끔 들러 자동차 포스팅 하나 쓰고 도망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