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싼 자동차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황아재입니다.:)

이번엔 세상에서 가장 싼 자동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바로....

타타나노.PNG

2008년, 인도의 타타 모터스가 개발한 '타타 나노' 입니다. ㅎㅎㅎㅎㅎ출시가는 10만 루피, 한화 약 240만원입니다. ㅎㅎ타타 나노는 경자동차에 해당하는 덩치와 엔진을 장비하고 있지만 와이퍼는 하나뿐이고 에어컨과 라디오는 옵션입니다..결국 매우 소박한 장비로 낮은 가격을 실현한셈이죠.

이 차가 처음 출시 되었을때, 전 세계 자동차업계는 충격에 빠졌습니다. 가격 때문이죠...ㅎㅎ
타타 나노는 경제 불황에 대응한 타타 모터스의 전략적 차량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는 단종 되었지만, 제넥스 나노라는 신모델로 그 명맥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ㅎㅎ

내부.PNG!
기어.PNG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겁니다 국내에서 살수 있나?

충돌법규와 환경검사통과가 힘들어 들어올수 없습니다.
모든 차량은 충돌 관련 법규로서 자동차 안전성에 대한 규제를 하고 있습니다.
충돌 차량평가는 조건이 안전법규보다 훨씬 강화된 조건으로 하기 때문에 타타가 이를 통과할수가 없습니다..
차체도 플라스틱이고, 금속볼트 대신 접작체를 사용한 비율이 너무 많고, 바퀴도 3개의 큰 너트로만 고정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Sort:  

인도 타타랑 마힌드라 숨은 흑진주죠 세계완성차시장에서 앞으로 많은 활약이 기대됩니다 절데 무시할수없는나라 인디아 이번주 토요일에 많은 얘기나눠요 자동차를 저도 좋아하는데 아는거는 없습니다 항상글 잘보구 있습니다 감사해요

저는 쌍용 카이런 타는데.. 쌍용이 마힌드라에 넘어갔다지요. 요즘 쌍용 다시 살아나던데.. 코란도 같은 차만 하나 더 나와준다면 ㅎㅎ 저도 급 차바꾸고 싶네요. 마누라 한테 발로 차일려나 ㅎㅎ

스팀대박나서 난중에 검증된 카이엔으로 꿈은 현실로 ㅋㅋ

오오 토욜날 오시는 분이시군요
많은 대화 나눠요~~~:)

냅 빅다이아몬드님

오토바이를 차로 위장한 것이 아닐까요? ㅡㅡ; 인도 더운 것으로 아는데.. 에어컨이 옵션이면... 허걱.. 이네요.

기본옵션이 10만루피이고 에어컨이랑 이것저것 달면 11만 루피 정도 한다네요 ^^
에에컨 달아도 260만원 정도입니다...ㅋㅋ

참 귀엽게 생겼네요~ ㅎㅎㅎ

ㅎㅎㅎ그쵸 ㅎㅎㅎ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홍~ 애기범블비 같은 느낌이군요. @bigdiamond8026 님 글잘보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 방문해 주세요 ^^

✈ 와 이런 차량도 있었군요 ㅎㅎ 차체가 플라스틱이라니 진짜 재미있네요 ㅎㅎ

ㅎㅎㅎㅎ재밌으셧다니 기분 좋네요 감사합니다.!

국내에서는 볼 수 없다니 아쉽네요ㅜ 실물 직접 한번 보고싶은데..ㅎㅎ

저차는 아마 사고가 나면......형체가 알아볼수 없을거에요....ㅎㅎ

가격도 정말 저렴한데 귀엽기도 하고 신기한 차네요 :)
정말 저 정도 가격의 차가 있다니 놀랍습니다^^

ㅎㅎㅎ저도 처음 저차를 봤을때 신기했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두 차에 대해 아주 관심이 많은데 앞으로 자주 들어와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네 자주 방문해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