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두달, 아빠가 되다

in #kr6 years ago

20180204_193449.jpg

너무 감격적이어서 어떻게 적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아빠가 되었습니다ㅠㅠ

5주가량 되었다고 하니 거의 허니문 베이비 이거나 아니면 신혼여행 직후인것 같아요

0.27cm라고하니 얼마나 작은지ㅠㅠ
그런데도 심장이 뛰는게 정말 놀랍고 환상적이더라고요ㅜ

많은 스티미언 아버지 어머니들이 경험하신 일이겠지만ㅜ
참 좋네요ㅠㅠ

임신초기라 조심해야한다고 하는데
앞으로 남은 기간 아프지말고 잘컸으면 좋겠습니다ㅠㅠ

Sort:  

와우!!!!!! 진짜 축하드립니다!!!!
세상에나~ 저도 임신 5주째 첫 임신을 확인했는데
그 쪼그만게 심장도 뛰고..^^ 아기집도 짓고 너무 대견스럽더라구요.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
와이프님 보필(?) 잘하시고 아가도 건강히 무럭무럭 쑥쑥 자라기를!!!
축하의 의미로 풀보팅 하고 갑니다!

축하드립니다 건강하게 잘 나아 잘 기르길 기원드려요 입춘대길 건양다경

축허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pinkdunt님도 2018년 복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부럽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같이 대여받은 스팀파워로 함께 스팀잇 댓글러가 되어보아요ㅋㅋ

축하드립니다 저는 첫째 태어날때 어찌나 눈물이 멈추지 않고 나오던지 진심 축하드리고 옆에서 잘 보살펴 주세요~~

안그래도 아내가 심장소리를 듣자마자 눈물을 흘리더라고요ㅠ 참 생명이라는게 뭔가 말과 글로 표현하기 힘든 벅찬 감동이 있는것 같습니다ㅠ
옆에서 잘 챙기고 노력하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같은 아빠끼리 팔로 신청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 했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축하드립니다. ^^ 말로 할 수 없는 감동이 느껴집니다. 글에 다 담는다는게 가능할까 싶네요 ~~ 건강하게 잘크기를 기도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ㅠㅠ 정말 언어라는것은 한계가 있는것 같습니다ㅜ 감동적이더라고요ㅠ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
센터링 팔로하고 자주 글도 받아보겠습니다ㅠ 감사합니다

@bi1216, - 원색적 단어 지향

  • 순애 지양.
  • L : 속박, 강간, 약SM, 야외, 주종, 수치 etx
    H : 촉수, 약물, 골든, 고어 etc
  • 관계설정은 오직 뒤에서만 허용.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와 정말 축하드립니다!!
아빠가 되면 어떤기분인지
친구들한테 물어보는데
본인도 아직 잘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뭔가 감동적인데, 아직 실감이 안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ㅋㅋ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이 가장 중요한 시기예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엄마아빠 모두 중요한 시기예요.. 서로 더 아끼고 대화가 많이 필요한시기기도 해요..
맛있는 거 드시고 행복한 생각만 할수 있도록 조금만 더 와이프분을 배려해주셔요~^^**

감사합니다ㅠ 초기 입덧이 있는것 같아서 먹을수 있는것 위주로 갖다주려고요
더많이 이야기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한 조언이네요ㅠ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ㅋㅋ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완전축하드려요^^ 건강히 무사히 커갔으면 좋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59.11
ETH 3172.9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