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로 만들어본 스팀잇 홍보물

in #kr6 years ago

프레젠테이션1.jpg

안녕하세요 @bi1219입니다.
PPT로 만들어본 스팀잇 홍보물입니다.

woo7739님이 진행하시는 홍보물 콘테스트에 참여하진 않았습니다.

너무 좋은 작품들이 많아 민망하기도 하고
저는 PPT말곤 디자인 작업을 할줄 몰라서 woo7739님이 원하시는 사이즈로 작업할 능력도 안되고요

그냥 재미로 만들어본 작품입니다.

결론을 어떻게 내지?ㅋㅋ

여러분 PPT는 정말 많은것이 가능한 만능 툴입니다.
PPT를 사랑해주세요ㅋㅋㅋ

Sort:  

ppt로만드셨다니 대단하시네요^^

툴이 좋은것 같아요
더 대단하신 작품을 만드는 분들도 많으셔서ㅋㅋ
감사합니다^^

와 깔끔하고 좋아요~!ppt로 어떻게 만들죠?? 전 발표 자료 준비할 때 말곤 안 써봐서 여전히 어렵네요ㅜㅜ대단한 금손!!

ppt는 노가다와 색상조합이 전부인것 같아요
저 키보드를 뜯어보면 수많은 네모의 조합입니다ㅋ

직접 다 만드신건가요? ㅎㄷㄷ 금손이시네요 +_+

금손이신 분들이 워낙 많아서ㅠㅠ
감사합니다 팔로할게요^^

오오.. 멋져요..^-^

칭찬 감사합니다 ^^

깔끔함이돋보이는.ㅎ
잘 보고 갑니다.ㅎ

최근 고객이 깔끔한 캐릭터느낌을 좋아해서
그 스타일에 많이 익숙해졌네요ㅋㅋ
감사합니다 팔로할게요^^

헉 PPT로 만드셨다니 신기하네요. 어디 광고로 걸어놓아도 손색 없을 것 같습니다.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16.85
ETH 3134.82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