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제 모든글에 다운보팅이 하나씩 들어와있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coin104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 모든글에 다운보팅이 있군요

음 억울한건 전 당신글에 리플도 보팅도 한적이 없답니다.하하하

저도 똑같이 테러하려했으나 귀찮아서 그쪽꺼 하나만 다운봇하고 말겠습니다.

하하하하

근데 제글에 타격이 0.01도 없네요 ^오^

Sort:  

궁금해서 그분꺼 들어가 봤는데 굉장히 특이하던데요...직접 쓴글은 얼마 없이 거의 다 리스팀이고.. 명성 33 이면 완전 쌩 뉴비인데 그냥 깃발 달렸길래 뭔가 하고 눌러본 것 같습니다. 어차피 영향도도 전혀 없으실 것 같으니 너무 분노하지 마시지요... ㅎㅎ

저를 위로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그럼 덧붙여서 아더도 위로해주십쇼.아더야 가즈앗
생각해보니 아더가 더 큰문제입니다.
하하하 이그니스는 왜 안주는 걸까요
흑흑..ㅇ

간혹 깃발(다운보팅)이 좋은 것인 줄 알고 누르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 ;; 그런 경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

ㅋㅋㅋㅋ저말고도 피해자가 더있어서 그건아닌거 같습니다.
암튼 지금문제는 아더입니다.
아더를 위하여.!

보팅을 할줄모르는거아니에요 ?ㅋㅋㅋ 저도 처음에.. 외국분들꺼 보팅한다고 깃발누르고다녔거든요....

저말고도 추가피해자가 있습니다ㅋㅋ

저요...ㅠㅠ

다운보팅ㅜㅜ 힘내셔요~
선팔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20.27
ETH 2464.7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