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리또속에서 3000원 넘어까지 참 알다가도 모르겠네여.

ㅋㅋㅋ 그나저나 리플이 3000원 갈 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네요..

뉴스에도 나왔었던 그림챠트기법이군요 ㅋㅋ 주갤에 검정고무신 기영이 챠트, 고양이챠트, 개구리챠트등 여러가지 챠트기법이있는걸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우챠트는 첨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림그리기 차트 기법 ㅋㅋㅋㅋㅋㅋ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림으로 차트를 만들어버리네요 ㅋㅋㅋㅋ

차트에다가 분위기에 맞는 그림을 집어넣으셨네요!! ㅋㅋㅋㅋ

주식갤러리(일베 식민지 되기 전)의 10년차 이상이라면 저렇게 장난스럽게 썼어도 분석은 치밀하게 하는 경우가 많지요.

ㅎㅎ 재밌네요 ^^

웃기네요 ㅎㅎㅎ 리플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어요...저는 1100원일때 그냥 다 팔아버렸는데 ㅠㅠ 그래도 괜찮아요 ㅎㅎㅎ 언젠가 제가 산 코인들도 오르겠죠 ㅎㅎㅎ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을 보다 즐겁게 하기 위해 퀴즈를 내고 있습니다.

[르바의 퀴즈 카페]
정답을 찍어주세요. 보상이 주어집니다 :D
매일매일 같이 즐거운 스팀잇해요!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을 보다 즐겁게 하기 위해 퀴즈를 내고 있습니다.

[르바의 퀴즈 카페]
정답을 찍어주세요. 보상이 주어집니다 :D
매일매일 같이 즐거운 스팀잇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룡언월도차트라니.. ㅋㅋ 리플3천원이 말이되낭..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65.64
ETH 2393.71
USDT 1.00
SBD 2.64